아미코스메틱, 론칭 1년만에 KOL 누적 20억뷰 달성 쾌거

론칭 불과 1년만에 20억 뷰잉 수 돌파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8-09-04 18:00
서울--(뉴스와이어)--㈜아미코스메틱의 더마테크놀로지 브랜드인 BRTC(비알티씨)와 CLIV(씨엘포)는 왕홍 마케팅을 통해 기존 BRTC모델인 김종국과 CLIV 중국모델인 송지효를 소개, 중국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하여 8월 30일, 31일 2일간 진행한 왕홍 방송을 통해 약 1억4천만 뷰잉 수를 기록하며 중국에서 론칭 1년만에 왕홍 누적 20억뷰를 돌파했다.

글로벌 K-BEAUTY를 이끌고 있는 아미코스메틱의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인 BRTC와 피부고민별 맞춤케어 메디컬 더마브랜드인 CLIV는 이번 왕홍 마케팅에서 BRTC의 브랜드 모델인 김종국과 CLIV의 중국 브랜드 모델인 송지효를 통해 브랜드 행사 및 브랜드 홍보 영상을 공개하며 고객과 소통하였다.

BRTC는 8월 신제품 아쿠아 러쉬라인 3종 제품(BRTC 아쿠아 러쉬 플루이드, BRTC 아쿠아 러쉬 세럼, BRTC 아쿠아 러쉬 크림)을 출시하였으며 해당제품은 여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간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수분제품으로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보호막으로 피부보습을 위한 효과적인 제품라인으로, 최근 유행하는 DIY 트렌드에 맞게 BRTC 더퍼스트 앰플 에센스와 섞어 사용해도 좋으며, 두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의 발효성분까지 더해져 피부 속까지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CLIV는 물광라인인 신제품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라인 및 CLIV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 슈프림 골드 호일 마스크 2 STEP 출시와 함께 위챗과 웨이보에서 진행중인 선물증정 이벤트를 소개하며, 고객이 위챗과 웨이보로 유입되도록 유도하여 신규고객을 확보하였으며, 고객들에게 해당 브랜드 행사를 공유하고 댓글을 다는 형식으로 재미와 고객참여를 모두 이끌었다. 이번 왕홍 방송은 단순 제품 홍보만이 아닌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왕홍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 왕홍 방송 중 진행한 CLIV 신제품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라인의 댓글이벤트에 많은 고객분들이 참여했다. 또한 오늘 공개한 송지효 메이킹 영상에서 송지효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CLIV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건강에 관심이 많은 중국고객들이 물광라인인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아미코스메틱은 앞으로도 BRTC와 CLIV는 더마코스메틱으로써 최상의 피부 전문 제품을 제공하여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여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힐 것이라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의 BRTC와 CLIV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메이투 어플을 이용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CLIV 송지효 화장대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품의 좋은 효과와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중국 최대 규모의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왓슨스 차이나 2500여개 매장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어 올해 하반기 3000여개 이상으로 매장 수 확장을 확정 지으며 공격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262건, 유럽화장품(CPNP) 177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61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81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65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561건을 보유하고 있다.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0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폴란드(HEBE), 영국(SELFRIEGE), 아일랜드(BROWN TOMAS), 러시아(Podruzhka), 스위스(MANNOR), 스웨덴(APOTECK,H&M) 등 국내외 1만 1천여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미코스메틱은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4 (씨엘포), 자연주의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 (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특허,상표,디자인 지식재산권 뿐만아니라 중국위생허가(CFDA) 214건, 유럽화장품(CPNP) 171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9건,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78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2,0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등 국내외 1만여 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박현경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