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블렌딩티 브랜드 힛더티,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

전문 티 블렌더가 직접 개발한 큐레이션 블렌딩티 제품

뉴스 제공
힛더티
2018-09-04 15:30
서울--(뉴스와이어)--블렌딩티 전문 기업인 힛더티(대표 황성호)는 시즌별 신선한 원물로 블렌딩한 티백 상품 4종을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입점 및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힛더티는 전문 티 블렌더가 직접 개발한 큐레이션 블렌딩티로 낱개 티백 판매 형태로 포장되어 젊은 밀레니얼 세대들이 부담 없이 개인 취향에 맞게 골라 마실 수 있도록 판매하고 있다.

현재까지 출시된 4종 티백으로는 맵고 자극적인 음식 후에 마시는 ‘아이러브코리안푸드’, 빵과 함께 즐기기 좋은 ‘아임어브레드맨’, 기름진 육류 섭취 후 마시는 ‘미트러버’, 주스 대신 마시는 과일티 ‘유드링크주스아이드링크티’가 있으며, 추후 라인업을 확장해 출시될 예정이다.

힛더티 블렌딩티는 일반 저가형 펄프 티백이 아닌 100% 옥수수 생분해성 티백 재질로 제작되어 종이 먼지나 유해 성분이 없는 것이 특징이며, 한 티백 당 분쇄되지 않은 잎차 그대로의 원물량이 최대 3.5g까지 들어있어 여러 번 우려 마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힛더티 블렌딩티는 먼저 입점돼 판매되던 올리브영 서울대입구중앙점에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에 따라 강남역사거리점, 센트럴시티점, 인천공항 제1·2터미널점 등 전국 70개 지점에 확장 입점되었다. 현재 올리브영 입점 기념 이벤트로 전 제품에 30% 할인을 적용하여 진행되고 있다.

힛더티는 2017년 8월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처음 선보인 이후 29CM 셀렉트샵, 텐바이텐, 오프라인으로는 호텔, 카페, 편집샵 등에서 다양하게 판매되며 특히 젊은 여성 소비자층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힛더티 개요

힛더티는 블렌딩티 전문 기업이다.

힛더티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hitthetea
힛더티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itthetea

웹사이트: http://www.hitthetea.com

연락처

힛더티
황성호 대표
02-6978-28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