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코리아, 추석 맞이 프로모션 실시… 최대 1만5000원 캐시백 증정

가격대별 상품 추천, 인기 상품·특가 정보 실시간 제공

지난해 추석 기간 동안 국내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에서 가장 많은 구매 이뤄져

스팸 선물세트 등 3만원 이하 실속 제품 인기… 격식 있는 선물로 ‘한우’ 선호

뉴스 제공
이베이츠
2018-09-04 09:33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캐시백 기업 이베이츠 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최대 1만5000원 캐시백 증정 프로모션을 21일(금)까지 3주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베이츠 코리아는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 상의 인기 상품과 특가 정보를 소비자가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실시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가격대별 상품을 추천하고 추가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해 소비자가 합리적으로 추석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베이츠 코리아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경유해 국내 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000원 보너스 캐시백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추가로 지급해 최대 1만5000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지난해 추석 명절 기간 동안 이베이츠를 통해 가장 많은 구매가 이뤄진 상위 5개 쇼핑몰은 티몬, 위메프, 11번가, 우체국쇼핑, G마켓 순으로, 소비자는 국내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에서 주로 추석 선물을 구매했다.

또 지난해 추석 명절에는 3만원 이하의 실속 선물세트가 인기를 모았다. 가장 많이 판매된 상위 5개 추석 선물은 △사조 안심특선 22호 명절 선물세트(1만3500원) △감성시장 하루견과(2만1520원) △대청김 선물세트 손잡이박스(3900원) △CJ스팸 복합2호 선물세트(1만9900원) △CJ스팸 8K호 선물세트(2만2500원)로 나타났다. 10만원 이상에서는 농협안심한우 실속 한우선물세트, 농협안심한우 추석선물세트 40호 등 한우세트가 가장 많이 판매되며 격식 있는 추석 선물로 한우가 선호됐다.

임수진 이베이츠 코리아 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추석 명절에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추석 선물 세트가 많이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마트를 비롯해 홈플러스, 마켓컬리, 우체국쇼핑 등은 추석 연휴 직전까지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바쁜 일정으로 추석 선물을 미리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베이츠(EBATES) 개요

이베이츠는 1998년 설립된 글로벌 온라인 캐시백 기업이다. 1600개 이상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이베이츠 웹사이트를 경유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 일부를 캐시백으로 환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와 브랜드를 연결하고 쿠폰, 할인, 프로모션, 특가, 무료배송 등을 제공해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베이츠는 미국, 캐나다, 일본, 한국 4개 국가에서 캐시백 웹사이트를 운영 중이며 설립 후 지금까지 1조1000억원(10억달러)이 넘는 캐시백을 고객에게 지급했다.

웹사이트: http://www.ebate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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