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작가그룹 PAPER, ‘헬로우 아일랜드, 로타’전 개최

9월 4일부터 9월 18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멜로워에서 열려

중견 작가그룹 내오회, 사진작가 정희(正熙)와 공동으로 진행

뉴스 제공
페이퍼
2018-08-31 14: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작가그룹 PAPER는 중견 작가그룹 내오회와 사진작가 정희(正熙)와 함께 9월 4일부터 9월 18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MELLOWER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

‘HELLO! ISLAND, ROTA’라는 제목의 이번 전시회에서는 북마리아나 제도의 섬, 로타를 주제로 한 회화와 사진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전통 채색화의 현대화를 추구하는 중견 작가그룹 ‘내오회’가 시간이 멎은 섬을 찾아 작업한 작품들이 옛 시간의 흐름을 느낄 수 있는 서울 성수동에서 소개한다.

MELLOWER KOREA 김민영 본부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이기에 더욱 가치 있는 멈춤이라는 ‘HELLO! ISLAND, ROTA’의 전시기획은 가치 있는 경험으로 일상을 공유한다는 카페 MELLOWER의 모토와도 부합해 MELLOWER KOREA의 성수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전시회가 열게 됐다”고 설명했다.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쉽 세미파이널, 월드 라떼아트 챔피언쉽 파이널 리스트 김진규 바리스타 챔피언의 커피 브랜드 MELLOWER는 해외자본의 투자를 받아 베트남, 싱가폴과 상해에 5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MELLOWER의 모든 커피는 바리스타 챔피언 김진규가 직업 로스팅한 원두로 제공되며 8월 초, 역삼동에도 문을 연 바 있다.

‘HELLO! ISLAND, ROTA’의 전시 기획자 김리현은 “지나간 시간과 자연이 주는 감동을 작가들의 유연한 시선으로 풀어낸 이번 전시회가 평범한 일상에 휴식이 되는 소중한 순간들을 관객들에게 선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통 채색화를 그리는 중견작가 9인(구여혜, 김숙경, 김현숙A, 김현숙B, 김희진, 민유리, 안예환, 이은경, 최문아)과 사진작가 정희(正熙)가 참여한 이번 전시는 15일 동안 진행되며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HELLO! ISLAND’는 글로벌 작가그룹 PAPER에서 주관하는 첫 번째 전시로 마리아나 관광청과 알투컴퍼니가 후원한다.

페이퍼는 회화, 사진, 디자인, 등 여러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작가들의 그룹이다.

페이퍼 개요

페이퍼는 회화, 사진, 디자인 등 여러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작가들의 그룹이다. 작가들의 삶은 작품에 투영된다. 하나의 작품에도 많은 이야기가 담겨있다.

멜로워: http://mellower.kr/
전시정보: http://hellorota.com

웹사이트: http://paperco-op.com

연락처

페이퍼
홍보팀
김리현 팀장
010-7773-735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페이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