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코잇과 함께 하는 에이수스 메인보드 구매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코잇
2018-09-04 09:00
서울--(뉴스와이어)--코잇(Coit, 대표이사 손창조)이 자사가 유통하는 에이수스(ASUS)의 베스트셀러 메인보드 4종이 출시한 이후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히고 이를 기념해 ‘코잇과 함께 하는 에이수스(ASUS) 메인보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발표했다.

9월 1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행사제품 메인보드 4종 구매 시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이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메인보드 목록은 △에이수스 PRIME H310M-K 코잇 △에이수스 PRIME B360M-K 코잇 △에이수스 TUF H310M-PLUS △GAMING 코잇 △에이수스 TUF B360M-PLUS GAMING 코잇이다.

코잇은 여름, 보급형 시장부터 파워유저들까지 두루 만족할 다양한 에이수스 메인보드들을 선보였다. 특히 가격대비성능(가성비) 측면에서 미디어에서 호평을 얻은 ‘ASUS PRIME H310M-K 코잇’ 모델과 M.2 슬롯 추가로 초고속 저장장치 확장이 손쉬운 ‘ASUS PRIME B360M-K 코잇’ 메인보드로 데스크톱 PC 시장 주요 벤더로 올라섰다.

이와 더불어 고급형 게이밍 라인업도 파워유저와 하드코어 게이머, PC방 시장 등에서 인기를 끌며 코잇은 엔트리 레벨과 메인스트림 시장에서 쌍끌이로 성장을 견인했다. 최대 32GB까지 메모리를 확장할 수 있는 ‘ASUS TUF H310M-PLUS GAMING 코잇’ 모델과 USB Type-C 및 옵테인 메모리 등을 지원하는 풀옵션 스타일의 ‘ASUS TUF B360M-PLUS GAMING 코잇’ 메인보드는 고사양 고성능 PC를 지향하는 시장 수요를 흡수했다.

코잇은 인텔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플랫폼으로 정착한 H310, B360 칩셋 기반 메인보드들은 다양한 기능과 준수한 성능 등을 유저들에게 제공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로 정착했다며 코잇을 사랑해주시는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기대한다고 밝혔다.

코잇 개요

코잇은 인텔의 국내 공식 대리점으로서 Desktop CPU 및 Server CPU, EPSD, SSD 등 반도체 부품에 대한 국내공급을 안정적으로 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정보기기 대리점으로서 컴퓨터 및 주변기기 완제품 유통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다. 국내는 물론 활발한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사업영역을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가능성 있는 신기술에 대한 과감한 투자와 IT 관련 신기술에 대한 풍부한 마케팅 경험으로 국내외 IT 유통 사업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it.co.kr

연락처

코잇
영업팀
조원용 부장
02-716-73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