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문제풀이 앱 스냅애스크, 대치 스터디라운지 오픈

9월 한 달간 모든 방문 유저 대상 스터디라운지 무료 이용 이벤트 진행

매월 서울대생과 함께하는 무료 학습 멘토링 초대

뉴스 제공
스냅애스크코리아
2018-08-29 15:00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 No.1 문제풀이 앱 스냅애스크(Snapask, 지사장 김재동)가 살아있는 교육 현장인 대치동에 유저들을 위한 스터디라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치동 학원가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은마 사거리 교차로에 위치한 대치 스냅애스크 스터디라운지는 9월 한 달간 모든 스냅애스크 유저들에게 무료로 개방되며 방문 횟수와 공부 시간에 따라 소정의 기념품과 선물을 증정한다. 스냅애스크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방문 이벤트 외에도 스냅애스크 스터디라운지에서는 서울대 재학생들이 직접 서울대 지망 중고생들을 만나 학습 및 진로 상담을 해 주는 멘토링 세션을 매월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스냅애스크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또는 앱 내 공지를 통해 접할 수 있으며 신청 순서에 따라 초대된다.

스냅애스크 김재동 지사장은 “9월 새 학기를 맞아 긴장된 마음으로 학업에 매진할 학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시공간의 제약이 없는 개인별 맞춤 학습 솔루션 스냅애스크를 통해 학생 스스로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양면으로 최선의 도움을 주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냅애스크 스터디라운지는 스냅애스크를 다운로드 받은 유저라면 누구나 평일 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 토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방문하여 공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상주하고 있는 서울대 재학생 튜터를 통한 오프라인 질의·응답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상세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 501 SM타워 1층 102호 스냅애스크).

스냅애스크 개요

스냅애스크는 홍콩에서 시작된 교육기술 스타트업으로 홍콩, 싱가폴, 대만, 일본, 호주, 뉴질랜드 등 10여개국에 실시간 문제풀이 앱을 서비스 중이다. 한국에서는 수학, 과학과 더불어 서울대생들이 직접 멘토링하는 진로/학습 상담 서비스를 스냅애스크 앱을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영어, 국어, 사회 과목 오픈을 앞두고 있다. 스냅애스크 홈페이지 또는 스냅애스크 앱을 다운로드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계정 인증을 통해 3회의 무료 질문을 체험할 수 있다.

스냅애스크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snapaskkr/
스냅애스크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napaskkr/
스냅애스크 앱: http://get.snapask.com/pr

웹사이트: http://www.snapask.com

연락처

스냅애스크코리아
마케팅팀
조아영 팀장
070-7545-7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