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트 앤 설리번 “글로벌 보안 기업들이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통합 웹 보호 솔루션에 초점”

기계 학습 및 자동 정책 생성과 같은 첨단 보호 툴에 투자해 새로운 성장 기회들을 창출

2018-08-29 13:00
서울--(뉴스와이어)--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2022 글로벌 통합 웹 보호 시장 분석 보고서(Global Holistic Web Protection Market Analysis, Forecast to 2022)’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IoT와 같은 신기술 지원이 필요해진 저기술 산업에도 디지털 혁명이 일어나고 있어 2022년까지 통합 웹 보호 솔루션 시장 크기가 26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서로 연결된 네트워크들은 그만큼 취약성이 높기 때문에 사이버 위협을 방어할 수 있는 일련의 웹 사이트 보안 솔루션에 기업들의 투자가 필요해진 것이다. 이러한 기술들은 보완 레이어에서 작동하겠지만, 종종 사일로 포인트 제품의 분리된 패치워크로도 쓰일 것이다. 이로 인해 용이한 서비스 배포에 뒷받침이 될 여러 핵심 보안 기술들을 한 곳으로 통합해야 할 필요성이 높아졌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 한국 지사의 박세준 대표는 “과거에는 웹 보안 구현하는데 있어 보통 성능을 절충시킬 필요가 있었다. 하지만 전혀 마찰이 없는 사용자 경험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나면서 현재 보안업체들은 사용자 경험에 방해가 되지 않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 응용 프로그램 및 관련 인프라의 종단간 보호를 보장하기 위해 종합 웹 보호 솔루션들이 DDoS 완화 및 웹방화벽(WAF), 봇 리스크 관리(bot risk management)을 비롯한 필수 보안 기술들을 통합하고 있다”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2022 글로벌 통합 웹 보호 시장 분석 보고서(Global Holistic Web Protection Market Analysis, Forecast to 2022)’는 가용성 보호와 웹 보안, 성능 최적화가 포함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들을 조사했다. 이들의 시장 규모와 앞으로의 전망, 성장 요인 분석, 그리고 여러 공급사들의 제품 및 경쟁 프로파일 내용들을 담고 있다. 해당 보고서에는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SDKs(Software Development Kits), CDN(Content Delivery Networks)을 포함하고 있다.

현재 해당 시장 크기는 약 9억4550만달러로, 관련업체들은 북미와 유럽 등 선진국들에 위치해 있다. 이들은 아시아 태평양과 중앙 아메리카, 중남미 지역에서 나타나는 성장 기회들을 발빠르게 잡고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

앞으로 5년간 성장을 위해 관련업체들이 중점을 둬야 할 부분은 아래와 같다.

· 전략적 시장 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다른 기업과의 파트너쉽 또는 인수
· 기계학습, 자동 정책 생성, 긍정적 보안 모델 등 더욱 발전된 보안 및 보호 툴 추가
· 매우 정교하고 찾기 힘든 봇(bots)을 감지하고 세부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데이터 과학 및 분석 기능에 투자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개요

성장 파트너쉽 기업인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은 오늘날 시장 참여업체들을 창출하거나 약화시킬 수 있는 세계적인 과제들과 관련된 성장 기회들을 다뤄 미래 혁신을 활용하기 위해 고객들과 협력하고 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에서 제공하는 ‘성장 파트너쉽’은 현재 처해진 과제들과 성장 기회들을 다룸으로써 미래 혁신을 주도하는 통합가치 제안과 파트너쉽 인프라, 이 두 가지의 핵심 요인을 통해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통합가치 제안은 연구, 분석, 전략, 비전, 혁신, 구현을 포함한 모든 단계에 걸쳐 고객들을 지원한다. 파트너쉽 인프라는 프로스트 앤 설리번 40여곳 이상의 지사들의 세계적인 입지와 더불어 360˚도 연구, 포괄된 산업 범위, 커리어 모범경영 등이 포함되어 있다. 파트너쉽 인프라는 미래 혁신이 가능해진 기반 위에 구축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50여년 이상 1000여사들의 글로벌 기업, 신생기업, 공공부문, 투자집단을 위한 성장 전략을 개발해 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 한국 지사 홈페이지: http://www.frostsullivan.co.kr

웹사이트: https://www.frost.com

연락처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홍보팀
이미옥 대리
02-6710-2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