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속옷 브랜드 블룸마터니티,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성황리에 마무리

배를 덮는 임산부팬티와 배를 가릴 수 있는 수유나시·내의·레깅스 등이 인기

뉴스 제공
블룸마터니티
2018-08-29 09:33
서울--(뉴스와이어)--임산부 속옷 브랜드 블룸마터니티가 23일부터 26일까지 육아박람회에로는 국내 최대 규모인 제34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다른 기타 육아 용품도 직접 보고 구매 하고자 하겠지만 특히 임산부 속옷의 경우, 임신 기간 체중 변화와 신체 변화가 많은 만큼 사이즈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산부들이 육아박람회에서 꼭 방문하고자 하는 품목 중 하나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블룸마터니티는 모든 상담 직원이 줄자를 준비해서 고객의 사이즈를 직접 측정하여 보다 정확한 사이즈 조언과 수유브라의 소재 선택 시 유의 사항 등을 전달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특히 블룸 플라워 수유브라는 순면으로 되어 있어서 위생적이면서, 수유클립과 앞 버튼 2가지 방식으로 수유를 할 수 있는 수유브라로 임산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어 예약 발송을 받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

블룸마터니티는 4월 코엑스 박람회에서는 임산부들이 여름 시즌을 대비 배를 덮지 않는 임산부 팬티와 시원한 소재의 수유브라에 관심이 많았다면 이번 8월 박람회의 경우, 배를 덮는 임산부팬티와 배를 가릴 수 있는 수유나시, 내의, 레깅스 등이 인기가 많았다며 요즘에는 임산부 속옷도 디자인과 소재가 다양화됨에 따라 임신 기간 중의 계절에 따른 합리적인 임산부 속옷을 선택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블룸마터니티는 소재 좋은 임산부 속옷 브랜드로 깐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배를 덮지 않는 임산부 팬티를 론칭하였으며 항상 임산부 입장에서 임산부 속옷을 만들어 국내 임산부들을 사로잡고 있는 국내 임산부 속옷 대표브랜드이다.

블룸마터니티 전 제품은 블룸마터니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블룸마터니티 개요

블룸마터니티는 가장 고귀한 시간인 10달의 임신 기간을 가장 우아하고 로맨틱한 기간으로 완성시켜 줄 아름다운 임산부 속옷 브랜드이다. 특히 블룸마터니티 제품 중 블룸 제로 산전복대는 2017년 미국의 유명 출산육아 토탈 매거진 BABY MATERNITY에서 주관하는 TOP CHOICE AWARD에 수상되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상품의 품질과 디자인을 인정받고 있으며 2017년 7월에는 임산부 수영복과 임산부 요가복이 포함된 블룸액티브 라인을 론칭하여 D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핏과 감각적인 컬러감, 무엇보다도 중요한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우아함과 편안함을 강조하여 블룸마터니티만이 가지고 있는 차별과 정체성을 선명히 보여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oommaternity.co.kr

연락처

블룸마터니티
홍보팀
심진아 팀장
031-861-01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