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커피머신 E7 30일 롯데홈쇼핑서 선보인다

30일 저녁 11시 50분, 롯데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렌탈 생방송 진행

5월 1일 방송 이후 120일 만의 방송 재개, 꾸준한 인기에 물량 확보

에스프레소부터 플랫화이트까지 추출 가능한 가정용 커피머신 E7 선보여

뉴스 제공
에이치엘아이
2018-08-29 09:00
서울--(뉴스와이어)--‘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리턴’, ‘시크릿마더’ 등 화제가 된 인기 드라마 속 고급 다이닝 룸, 상류층 여성들이 모이는 쿠킹 클래스, 잘 나가는 회사 직원 휴게 공간 등에서 자주 본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30일 롯데홈쇼핑에서 커피머신 렌탈 생방송을 진행한다.

드라마 속 고급 인테리어 가전으로 소비자들에게 자주 노출된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 E7 커피머신 롯데홈쇼핑 렌탈 생방송은 밤 11시 50분부터 약 7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구성품과 풍성한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방송 중 렌탈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카페드유라’ 원두 2봉과 함께 특별 제작한 JURA 아이스컵 세트100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E7’ 모델은 유명 카페에서나 마실 수 있는 인기 커피 메뉴인 ‘플랫 화이트’를 버튼 한 번으로 추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밀크폼을 만들 수 있는 정교한 우유 추출 시스템으로 라떼 마끼아또, 카푸치노 등 다양한 커피 메뉴 추출이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초로 ‘멀티 분사 추출 방식 P.E.P(Pulse Extraction Process)’을 적용하여 카페 퀄리티의 깊고 풍부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도록 했다. 커피의 98%를 차지하는 물의 맛을 컨트롤하기 위해 개발된 인텔리전트 워터 시스템 I.W.S(Intelligent Water System)은 클라리스 스마트 필터(RFID탑재)가 커피 머신과 상호 교신을 주고받아 물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시켜준다. 사운드 디자인이 반영된 아로마(Aroma) G3 그라인더는 열 발생을 억제, 원두 본연의 아로마를 보존해 커피 잔류량을 60% 이상 줄여주고 커피 추출 시 맛과 향을 최대로 살려준다.

30일 재개되는 롯데홈쇼핑 렌탈 생방송에서는 제휴 카드 실적에 따른 렌탈료 혜택도 제공된다. 39개월 동안 월 6만9900원의 렌탈 비용이 롯데홈쇼핑 제휴카드 이용 시 전월 사용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된다. 전월 사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1만3000원이 추가로 할인된다. 원두 추가 구매 시에도 제휴카드와 중복으로 렌탈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원두1kg 구매 기준 익월 렌탈료 1만원이 할인되며 한 번에 최소 500g에서 최대 3kg까지 구매 가능하다. 원두 구매는 온라인 ‘모두렌탈몰’과 ‘모두렌탈 콜센터’를 통해서 가능하다. 렌탈 기간 종료 후에는 본인 소유로 전환된다.

유라코리아는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 인기 드라마에 유라 커피머신 E7을 협찬, 주인공들의 커피 머신 사용 장면이 노출되면서 E7 모델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5월 방송 이후 재고가 부족하지 않도록 충분한 물량을 확보해 방송을 재개하는 만큼, 프리미엄 커피머신 E7을 롯데홈쇼핑만의 특별한 렌탈 서비스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유라(JURA)는 스위스 전통 기업으로 1931년부터 혁신적인 가전제품을 생산해왔으며 1980년대 세계 최초 전자동 커피머신을 개발, 전 세계 셀럽들이 선호하는 전자동 커피머신의 No.1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독보적인 스위스 기술력과 세계적인 명성의 ’iF디자인 어워드2018’에서 수상하며 뛰어난 디자인으로도 인정받았다.

에이치엘아이 개요

(주)에이치.엘.아이는 전 세계 각 분야 최고의 제품을 엄선하여 국내에 프리미엄 라이프 문화를 선보이는 전문 Brand Leading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hlikorea.com

연락처

에이치엘아이 홍보대행
더피알
박선진 과장
010-9396-80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