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시스템, C비디아에 대한 전략적 투자 완료

이번 투자로 열 기반 기계 학습 역량과 툴의 신속 개발 가능해져

뉴스 제공
FLIR Systems, Inc.
2018-08-28 12:00
윌슨빌, 오레곤/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이하 ‘플리어’)(나스닥: FLIR)이 인공지능(AI)을 통해 센서 시스템의 능률을 높이는데 사용하는 기계 학습 애플리케이션 개발 업체인 C비디아(CVEDIA PTE. Ltd., Inc.)에 대해 전략적인 투자를 했다고 두 회사가 27일 발표했다.

C비디아의 ‘신시티(SynCity)’ 시뮬레이터 소프트웨어 툴은 자율 시스템 OEM(주문자상표부착 생산업체)과 관련 센서 제조업체들이 전통적인 데이터 수집 기법을 활용하는 것 보다 훨씬 더 빠르고 안전하며 적절한 비용으로 시스템을 교육 훈련시키는 초현실적인 다중 모드의 디지털 환경을 제공한다. C비디아는 여러 가지 밝기 및 환경 조건을 시뮬레이션하고 사람, 동물, 자동차 같은 물체를AI시스템이 실제와 같은 것으로 인지하게 하는 등 실제 세계의 물리적 특성을 갖는 ‘신시티’를 개발했다. 이 시뮬레이터 소프트웨어 툴은 고객의 신경망 프레임워크에 입력되는 고품질 데이터 세트를 만들어 내어 심층 학습 시스템의 교육 훈련 시간을 실질적으로 단축하고 그 진전 과정을 간편하게 한다.

플리어의 C비디아에 대한 전략적 투자는 두 회사로 하여금 플리어와 선택된 파트너들이 플리어 센서 및 시스템에 AI를 통합하는 데 사용할 열 스펙트럼(thermal spectrum) 기반 심층 학습 훈련 툴의 개발을 촉진시키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게 할 것이다. 플리어의 첨단 열화상 센서는 생명체를 감지하고, 어두운 밤과 악조건의 환경 속에서도 보게 하며, 산업 공정 상의 이상 상황을 확인하는 데 이상적인 기술이어서 자동차, 군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핵심 기술이 된다. 또 이 전략적 투자금은 C비디아의 성장 자금이 되어 회사의 사업을 확장할 수 있게 한다.

제임스 캐논(James Cannon) 플리어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C비디아에 대한 투자는 우리 회사가 감지 솔루션을 혁신할 수 있게 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사업에 매우 중요한 결정을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내릴 수 있게 한다”며 “사용자나 시스템에게 중요한 정보를 자동적으로 알려 주는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이 추가되면 우리 회사의 센서 제품이 생성하는 독특하고 풍부한 데이터를 증강하는 값진 기능이 될 것이다. 이들 툴은 우리 회사의 최첨단 솔루션을 혁신하는데 널리 적용될 것으로 믿으며 C비디아 팀과 협력할 것을 크게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개요

1978년에 설립되고 미국 오레곤주 윌슨빌에 본사를 둔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은 감지 및 인식 능력을 향상시키고 생명 구조를 지원하며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환경을 보호하는 세계 선도적 센서 시스템 업체이다. 약 3500명의 직원을 보유한 플리어시스템의 비전은 열화상 및 관련 기술을 활용해 보안 및 감시, 환경조건 모니터링, 실외 레크리에이션, 머신 비전, 내비게이션 및 첨단 위험 감지를 위한 혁신적이고 지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세계인의 제6감(Sixth Sense)’로 거듭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 참조 및 트위터에서 @flir 팔로우.

C비디아(CVEDIA) 개요

C비디아(CVEDIA)는 시뮬레이션, 데이터 관리, 시스템 통합, AI알고리즘 개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C비디아의 시뮬레이션 플랫폼인 ‘신시티’는 실제와 같은 분류된 3D세계를 창출하고 센서 모델링 하여 교육 훈련, 실험 및 다양한 영역에 걸친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입증하기 위한 일상적인 시나리오와 경계 조건(edge case)을 재현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cvedia.com 참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에 제정된 미국 민사증권소송개혁법의 규정 범위 안에서 작성한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미래예측 진술에는 ‘예측하다’, ‘추산하다’, ‘예상하다’, ‘~하려고 하다’, ‘믿는다’ 등의 단어 및 그와 유사한 표현을 내포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의 기저를 이루는 추정 표현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은 경영진이 일부 부정확하게 추정했을 수 있는 수치를 바탕으로 판단한 현재의 예측치, 추산치 및 예상치에 근거한 것이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실적을 보장하지 않으며 예측하기 어려운 위험성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다. 따라서 실제의 결과와 실적은 다수의 요인으로 인해 이 미래예측 진술에서 표명하거나 전망한 것과 실제로 다를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작성된 날짜 현재를 기준으로 언급한 것으로 플리어는 이 보도자료 발표일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 또는 유선 서비스나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들로 인해 이 문서에 일어날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이 미래예측진술의 어느 부분이라도 업데이트 할 그 어떤 책임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8270051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연락처

플리어시스템(FLIR Systems, Inc.)
미디어 문의
팀 맥다우드(Tim McDowd)
+1 503-498-3146
tim.mcdowd@flir.com
투자 문의
셰인 해리슨(Shane Harrison)
+1 503-498-3547
shane.harrison@fl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