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 그룹 뉴딘미다트, 실내형 미디어 트램펄린 놀이 시스템 디지털 팡팡 출시

뉴스 제공
뉴딘미다트
2018-08-24 09:30
서울--(뉴스와이어)--골프존뉴딘 그룹 자회사 ㈜뉴딘미다트(대표 김민광)는 마루지요(대표 송예은)와 손잡고 9월부터 실내형 미디어 트램펄린 놀이 시스템 ‘디지털 팡팡’ 및 관련 공간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디지털 팡팡’은 골프존뉴딘 그룹의 뉴딘미다트가 자체 개발한 인터랙티브 디지털 콘텐츠인 △모션 슬래시 △그라운드 점프 △트램펄린 점프 △매직 라이드 △모션 AR을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실내형 ‘미디어 트램펄린 놀이’ 시스템으로 트램펄린과 함께 다양한 신체활동을 즐길 수 있다.

‘디지털 팡팡’의 주요 이용 고객은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인 5~13세이며, 성장기 어린이의 기초체력 향상에 매우 효과적인 운동과 동시에 스트레스를 해소시킬 수 있는 공간으로서 큰 기대가 된다. 또한 관련 공간에서는 별도 파티룸과 부모를 위한 카페 공간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골프존 뉴딘그룹의 인터랙티브 미디어 사업자인 뉴딘미다트는 작년부터 한양대, 연세대 등 여러 대학의 인터랙티브 미디어 관련 주요 학과들 및 연구실과 협력하여 아동들의 다양한 감각을 발달시킬 수 있는 콘텐츠 개발에 주력해 왔다.

이번 ‘디지털 팡팡’ 시스템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동시에 지속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다양한 신체 및 감각 활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한양대 아트테크놀로지학과장인 류호경 교수는 “디지털 팡팡의 트램펄린 놀이는 아이들의 발달심리 및 행동에 있어서 다양한 인지 감각을 통합 자극할 수 있도록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였고 이를 통해서 통합 인지 능력향상에 초점을 맞춘 산학협력 성과물”이라고 말했다.

‘디지털 팡팡’의 공간 사업자인 마루지요는 부산 해운대구에 직영 1호점을 7월 오픈한 데 이어, 세종, 대전에 ‘디지털 팡팡’ 2개 매장을 추가 오픈을 확정하고, 전국으로 확산할 예정이다. 9월~10월에 신규 창업을 하는 고객에게는 가맹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딘미다트 개요

뉴딘미다트는 골프존뉴딘그룹의 인터랙티브 미디어 사업자로 미디어 아트를 통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고, 세상에 없던 즐거움과 유익함을 제공하는 Media Art Creator다.

디지털 팡팡: http://dpang.co.kr/

웹사이트: http://www.newdinmedart.com

연락처

뉴딘미다트
m.Creators Lab
허유진 매니저
070-4333-4235
이메일 보내기

창업문의
1522-1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