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ax, Aragon Research Tech Spectrum™ for Workflow and Content Automation 2018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

전략과 실적 완성도에 기초한 평가로 선정돼

뉴스 제공
Kofax Limited
2018-08-23 15:38
캘리포니아주 어바인--(뉴스와이어)--자동화 및 디지털 전환 정보 집약적 프로세스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Kofax®가 Aragon Research Tech Spectrum™ for Workflow and Content Automation, 2018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보고서는 Aragon이 기업들이 문서 처리 및 트랜젝션 디지털화를 촉진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 벤더사를 선정, 평가한다.

Aragon에 따르면 워크플로우 및 콘텐츠 자동화(WCA)는 문서 처리 및 트랜잭션 자동화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콘텐츠 카테고리다. WCA는 인간이 아닌 기계가 문서를 생산하고 발송하는 방향으로 시장의 변화가 일어나고 있음을 보여준다.

보고서에서 Aragon은 “Kofax는 미션 크리티컬 문서 처리와 관련된 복잡한 워크플로우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WCA 이니셔티브에 이상적인 기업”이며 “또한 백엔드 프로세스와 핵심적인 고객 참여 경험을 연결해 종단간 가시성, 효율성 및 더욱 신속한 고객 충족감을 제공하는 프로세스에 전략적인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다.

Aragon Research Tech Spectrum은 신흥 시장과 성숙 시장에 모두 참여하는 벤더사들을 분석한다. 목적이 분명한 기준 집합을 활용해 각 벤더사를 철저히 분석함으로써 각 기업별 사업 계획 수립 주체들이 기술 공급사가 제공 가능한 옵션들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워크플로우 및 콘텐츠 자동화를 위한 Aragon Research Tech Spectrum™은 제품/서비스 실적과 전략 분야를 상세하게 제시하는 세 그룹(선도 기업, 경쟁력 있는 기업, 유망 기업)으로 분류한다.

레이놀즈 비시(Reynolds C. Bish) Kofax CEO는 “Aragon의 조사는 WCA 시장이 2017년의 10억달러에서 2023년의 60억달러로 성장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며 “이번에 Kofax가 리더로 선정된 것은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의 강점이 반영된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비시 CEO는 “이러한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유리한 입장에 서 있는 Kofax가 시장 발전이 점진적으로 이루어지는 시기에 리더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Kofax 개요

Kofax는 프런트 오피스 및 백 오피스 운영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인간·정보 집약적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변환하는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공급업체이다. Kofax의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은 고객 참여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운영 비용을 대폭 절감하며 준법 리스크를 완화하는 한편 경쟁력, 성장, 수익성을 향상한다. 이 회사의 광범위한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은 클라우드나 사내에 배포할 수 있으며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다중 채널 캡처 외에도 다른 다양하고 중차대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Kofax의 기능은 금융서비스, 보험, 정부, 헬스케어, 공급망,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및 다른 시장의 2만여 고객사에 신속한 투자 수익을 제공한다. Kofax는 직접 판매, 서비스 조직, 미주,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60여개국에 소재한 650여 간접 유통 제휴사를 통해 자사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을 판매하고 있다.

면책조항

Aragon Research는 연구 간행물에 언급된 판매회사나 그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사용자에게 최고 평가를 받은 판매회사를 선택하라고 권고하지 않는다. Aragon Research의 간행물은 Aragon Research and Advisory Services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을 진술한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Aragon Research는 연구 간행물과 그 안에 들어 있는 정보를 어떠한 보증도 없이 있는 그대로 제공한다.

· 2018 Kofax, Inc. Kofax는 Kofax Limited의 등록상표다.

웹사이트: http://kofax.com

연락처

Kofax Limited
Sr. Manager, Public Relations
Sylvia Chansler
+1 (949) 783-1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