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베이비부머 훈련과정 수료전시회 개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창호)가 24일까지 ‘2018년 베이비부머 훈련과정(패션상품제작실무) 수료전시회’를 개최한다.

수료를 앞둔 이번 훈련과정은 취업 및 창업을 희망하는 베이비부머(만45세 이상 62세 이하) 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한 과정으로 작년에 70% 이상의 취업과 창업을 이끌어내 훈련생들로 호평을 받았다.

특히 올해는 정규훈련 과정에 이은 수료전시회를 통해 훈련생들은 핵심직무 과정 훈련에 관한 총정리 및 발표하는 시간을 가져 훈련생들이 취업과 창업에 한층 더 다가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박창호 학장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에 참여해 준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훈련 기간 동안 관련 전문강사들을 통해 익힌 실무기법과 기술로 훈련생 모두가 목표로 한 취업과 창업에 성공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개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 분야 특성화 대학으로 섬유 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 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글로벌패션마케팅(무역상무) 등 총 7개 학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산학협력처
류성원
053-980-114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