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 릴리전, 최신 홍보 전면에 벨라 하디드 내세워

2018-08-21 13:25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트루 릴리전(True Religion)이 벨라 하디드(Bella Hadid)를 브랜드의 간판 모델로 선정했다.

하디드는 트루 릴리전의 과거, 현재, 미래와 상징적이고 경쟁적이며 영속적인 것 등 모든 것을 상징한다.

트로 릴리전은 이 브랜드의 열혈 팬인 벨라 하디드를 선정함으로써 브랜드의 상징적 진수를 미래에 대한 현대적 시각과 자연스럽게 혼합시켰다. 사진 작가 부 조지(Boo George), 스타일리스트 미미 커트렐(Mimi Cuttrell), 2인조 헤어 디자인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젠 아킨(Jen Atkin)과 매리 필립스(Mary Phillips) 등을 포함한 유명인들이 총 집결하여 트루 릴리전이 브랜드의 전통을 존중하면서 새로운 시대로 들어가는 이미지와 상호 보완적 모습을 창출했다.

국내외에 뿌리를 둔 전형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LA여성 벨라 하디드의 음성은 영감을 줄뿐 아니라 트루 릴리전의 차세대 팬들이 그녀의 눈을 통해 이 캠페인을 상상하고 브랜드를 마음속에 그리게 하는 필수 요소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8200052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ruereligion.com/

연락처

트루 릴리전(True Religion)
미셸 마리 PR(Michele Marie PR)
리즈 제밀(Liz Gemmill)
Liz@MicheleMarie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