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모스, 올인원 TWS 블루투스 이어폰 프리존 T1 출시

AAC코덱과 6mm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 탑재로 CD수준의 음질구현

IPX7 등급의 등급의 완전 방수 기능

최신 블루투스 5.0 지원, 고효율 FCB안테나 탑재

뉴스 제공
아이코모스
2018-08-21 09:52
서울--(뉴스와이어)--음향기기 및 모바일 엑세서리 전문브랜드 아이코모스(대표 허범재)는 21일 완전 무선 및 방수기능 갖춘 올인원 TWS 블루투스 이어폰 ‘프리존 T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리존 T1은 최신 블루투스 버전인 5.0과 고효율 FCB안테나를 탑재해 기존 블루투스 4.1버전에 비해 약 2배 빠른 데이터 속도와 약 4배 넓은 범위까지 무선신호가 도달해 압도적인 무선 신호 송수신율을 자랑한다. 이에 전파방해가 심한 출퇴근길 지하철과 버스는 물론 유동인구가 많은 다양한 환경에서 끊김 없는 청취가 가능한 완전 무선 이어폰이다.

아이폰용 무손실 코덱인 AAC(Advanced Audio Coding)코덱과 6mm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된 프리존 T1은 좌우 유닛의 정밀 설계와 DSP회로의 음질향상을 통한 폭 넓은 주파수 대역으로 어떠한 소리라도 깊이 있으면서도 왜곡 없이 정확하게 구현해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전달 한다. 특히 주변 잡음과 에코 노이즈를 제거하는 노이즈 캔슬링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선명한 음성 통화가 가능하다.

이번 제품은 IPX7의 완전 방수 등급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IPX7 방수 등급이란 수심 1m 깊이에서 30분간 있어도 방수기능을 유지하며 일정 수준의 압력을 견딜 수 있어 정상 작동이 가능한 것을 뜻한다. 여기에 프리존 T1은 방수는 물론 엄격한 자체 내구성 테스트를 통해 실내 및 야외활동 뿐만 아니라 비나 눈이 오는 날 등 다양한 환경에서 부담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후 간단한 물 세척으로 보다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프리존 T1은 최상의 편의성을 위해 귓바퀴의 형태에 맞추어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돼 부드러운 착용감과 이어폰의 이탈감을 느낄 수 없을 정도의 편안함을 제공해 장시간 착용에도 무리가 적다. 특히 4.8g의 초경량 무게와 19.5x19.5x26(mm)에 달하는 초소형 사이즈의 콤팩트한 설계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또한 직관적인 한국 음성 멘트로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디자인은 블랙 색상의 러버코팅된 충전 크래들로 설계돼 손에 쥐었을 때 부드러움을 주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충전 크래들은 작은 사이즈로 디자인돼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내부가 마그네틱으로 돼있어 이어폰을 안전하게 탈부착해 충전할 수 있어 유닛의 이탈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내부에 있는 4단계의 LED를 통해 배터리의 잔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프리존 T1은 충전크래들에 이어폰을 거치하게 되면 자동으로 블루투스가 해제되면서 이어폰을 충전하며 이어폰을 꺼내는 순간 전원이 자동으로 켜지고 블루투스가 바로 연결된다.

프리존 T1은 다양한 기능을 탑재 했음에도 불구하고 편리성을 위해 모든 기능을 원버튼으로 제어 가능하도록 고안되었다. 하나의 버튼으로 기본적인 미디어 제어뿐만 아니라 핸즈프리 통화 조작도 가능하므로 휴대폰이 가방이나 주머니 속에 있어도 간편하게 제어가 가능하다.

아이코모스 허범재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프리존 T1은 타사에 비해 월등한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면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이번 론칭을 바탕으로 향후 꾸준히 수준 높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코모스(iCOMOS) 개요

아이코모스는 블루투스 모바일 기기 및 차량용 액세서리를 전문적으로 제조 및 유통하는 회사로, 자체 브랜드 iCOMOS를 통해 USB 케이블, 젠더, 블루투스 이어폰 및 이어버드를 국내에 선보이며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소비자가 요구하는 본질적인 특성과 기능을 살려 차량용 액세서리 및 블루투스 기기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코모스는 최고와 최초를 지향하고자 하며 그것이 기존 것과 다르다라는 것으로 표현되고자 한다. 자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량용 액세서리 및 블루투스 시장에서 성장하기 위한 원동력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소비자와의 상호작용의 중심에 아이코모스가 서고자 한다.

연락처

아이코모스
최성종 이사
070-5066-5988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박제현 A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