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비엔터테인먼트, 2018 러시아 글린카 국제 뮤직 페스티벌 콩쿠르 1등 수상자 실황 연주 음반 1ST Glinka 발매

떠오르는 신예 아티스트들의 실황 음반 ‘1st Glinka’ 발매

2018-08-20 18:27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하 티앤비)가 신예 아티스트들에게 음반 발매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음반은 21일부터 각 음반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콩쿠르 입상자는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혜택 제공 대상은 2월 20일~27일 일주일 동안 러시아에서 열린 2018 글린카 국제 뮤직 페스티벌 인 러시아에서 진행한 제1회 글린카 국제 음악 콩쿠르에서 각 부문별 1등으로 입상해 실력을 인정받은 자들이다.

제1회 글린카 국제 음악 콩쿠르는 2월 24일(토) 글린카 국립음악원 콘서트홀&챔버홀에서 진행되었으며 ‘1ST GLINKA’라는 이름으로 발매되는 이 음반은 바이올리니스트 김예빈과 소프라노 전영미가 각각의 개성과 색깔을 담아 녹음을 진행하였다. 신예 아티스트에게 녹음실의 현장은 다소 낯선 경험일 수 있으나 라이브 연주라는 설렘과 긴장감 속에서도 1등 수상자답게 모두 각자의 기량과 매력을 한껏 발휘했다.

음반을 기획한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사장 박태환)는 흙 속의 진주와 같은 신예 아티스트를 발굴하고자 ‘전국 음악 콩쿠르&국제 음악 콩쿠르’를 매회 개최하고 있으며 1등 입상자에게 다양한 기회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세계로 발 뻗어 가는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의 활약과 앞으로의 행보가 점점 더 기대된다.

◇제1회 글린카 국제 음악 콩쿠르 신예 아티스트

바이올린 : 김예빈
소프라노 : 전영미

◇‘1ST GLINKA’ 전체 프로그램

△바이올린-김예빈/Kim Ye Bin
· H. W. Erns -Ungarische Melodien in A, Op.22
· V. Monti-Czardas

△소프라노-전영미/Jeon Yeong Mi
· 윤학준-마중(Title)
· G. Faure-Apres un reve
· G. Puccini-‘Chi il bel sogno di Doretta’, from the Opera ‘La Rondine’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개요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nbenter.com

연락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김도희 팀장
02-522-59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