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컬 매스, 영국과 아태지역 임원급 인사 영입 통해 경영진 강화 노력 지속

북미 크리티컬 매스 고위 임원 인사, 최근 영국 및 아태지역 인사와 거의 같은 시기에 이뤄져

뉴스 제공
Critical Mass
2018-08-17 13:4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경험 디자인 대행사 크리티컬 매스(Critical Mass)가 영국, 홍콩, 도쿄 사무소에서 다양한 배경을 갖춘 임원급 인사들을 채용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영국

마케팅 과학 담당 그룹 이사인 셀리아 윌슨(Celia Wilson)은 컨데나스트(Conde Nast)에서 크리티컬 매스 영국 사무소로 발령받았고 그룹 어카운트 이사 앨리샤 펄버(Alicia Pulver)는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휴지(Huge Inc.)에서 옮겨왔으며 그룹 프로그램 이사인 미셸 윌링(Michelle Wieling)은 오길비(Ogilvy)로부터 이직했다. 한편 그룹 기술 이사인 맷 맥과이어(Matt McGuire)는 VML과 R/GA 등 디지털 대행사에서 경험을 쌓아왔다.

아시아 태평양

크리티컬 매스의 홍콩 사무소는 팀 컬리넨(Tim Cullinane)을 고객 파트너 담당 부사장으로 영입했다. 컬리넨은 최근까지 트라이벌(Tribal)에 재직 중이었다. 한편 마사유키 도노(Masayuki Tono)는 크리티컬 매스 도쿄 사무소의 수석 어카운트 이사로 영입되었다. 도노는 비콘 커뮤니케이션(Beacon Communications)과 MRM 맥칸(MRM McCann)에서 일한 경험을 갖고 있다.

크리티컬 매스 영국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무소를 책임지는 안드레아 레논(Andrea Lennon) 전무이사는 자신의 채용 철학에 대해 “우리는 고객들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전분야를 망라하는 고객 경험을 근본적으로 뒤바꾸는 전략적 사고를 할 수 있는 인물들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크리티컬 매스는 지난 몇 년 사이에 걸쳐 눈부신 성장을 거듭해왔으며 작년에는 직원수가 세 배로 늘어나는 고성장을 경험했다”며 “우리가 채용한 인원들은 다양한 배경을 갖춘 고급 인력들”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들 중 일부는 제품 또는 서비스 디자인에 초점이 맞춰져 있고 다른 일부는 컨셉 및 크리에이티브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가까운 장래의 조직 성장에 대비하여 인력을 준비해야 하는 상황이다”고 말했다.

크리티컬 매스의 CEO 디 윌킨스(Di Wilkins)는 “영국, 아시아 태평양, 미국 등지의 신임 고위직 인사들은 우리 회사의 유기적 성장과 새로운 거래선 확보, 글로벌 고객 관계 확대 등 덕택으로 높은 성장을 거둔 직접적인 결과라 할 수 있다”며 “새로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존의 고객들로부터 새로운 프로젝트를 따낼 수 있으려면 우리는 최고의 능력을 갖춘 인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

영국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새로운 임원급 인사들을 영입한 것과 동시에 크리티컬 매스는 북미주 지역에서도 네 명의 임원급 인사들을 영입했다. 이들은 히어로 디지털에서 옮겨온 토니 글로리오소(Tony Glorioso), 휴지/엘레펀트에서 영입된 에반 존스(Evan Jones), 덴츠 이지스로부터 이직한 셸리 구솔름(Shelli Gutholm), KBS에서 온 사만타 스티링펠로우(Samantha Stringfellow) 등이며 이들은 모두 이번 여름에 리더십 팀에 합류했다.

크리티컬 매스(Critical Mass) 개요

크리티컬 매스는 고객에 최선을 다해 모든 초점을 맞추는 디지털 경험 디자인 대행사이다. 1996년 캐나다 캘거리에 설립된 회사는 그 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서 이제 북미주, 유럽, 아시아, 중남미 등지에 걸쳐 11개 지역 사무소와 950명의 직원을 둔 그룹으로 자리잡았다. 20여년에 걸쳐 크리티컬 매스는 고객회사들을 위해 고객관심 환기, 로열티, 실제 매출실적 측면 등을 향상시키는데 디자인 철학과 신기술, 고객 감정 등을 동원, 호소해왔다. 회사의 전문역량 범위는 전략 컨설팅, 경험 디자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행, 마케팅 과학 등에 이르고 있다. 크리티컬 매스는 DAS 그룹(DAS Group of Companies)소속 회사이다.

DAS 그룹 개요

DAS 그룹은 옴니콤 그룹(Omnicom Group Inc., 뉴욕증권거래소: OMC / www.omnicomgroup.com) 소속 계열회사로서 전세계에 걸친 마케팅 서비스 업체들로 구성되어 있다. DAS에는 PR, 건강관리, CRM, 이벤트, 판촉 마케팅, 브랜딩, 리서치 등 마케팅 전문 영역에 특화된 200개가 넘는 계열기업들이 소속되어 있다. 일정한 국제적 네트워크와 지역 내 조직들을 통해 운영되는 DAS는 전세계 71개국 700개가 넘는 지역 사무소를 통해 국제, 지역, 국가단위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8150051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riticalmass.com

연락처

크리티컬 매스(Critical Mass)
테레사 나시(Theresa Nasi)
커뮤니케이션 이사
+1-917-606-8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