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W, 창의적 기업 HZ 인수… 종합 홍보 분야 전문 역량 확대

뉴스 제공
BCW
2018-08-16 17:1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선도적 홍보 대행사이자 WPP의 자회사인 BCW(버슨 콘 앤 울프)가 미국 내 최대 독립, 디지털 기반 종합 창의적 에이전시 중 하나인 HZ를 인수했다고 14일 발표했다.

BCW는 메릴랜드주 록빌에 본사를, 그리고 볼티모어, 로스앤젤레스, 뉴욕, 워싱턴DC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HZ를 인수함으로써 HZ의 거의 200명에 가까운 창의적 제작 및 디지털 전문인들을 자사의 모든 산업 부문을 아우르는 통합적 홍보 전문 역량에 추가하게 된다.

HZ는 다중 채널 디지털 디자인 및 개발, 모바일 활성화, 소셜 미디어, 브랜드 및 독자성의 창의적 제작, 콘텐츠, 영화 및 비디오 제작, 검색 마케팅(SEO/SEM[검색 엔진 최적화/검색 엔진 마케팅]), 데이터 및 분석은 물론 통합 미디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HZ의 고객 기반은 소비자, 환대 산업계, 식음료 산업계, 교육, B2B, 부동산, 스포츠 및 오락, 보건 및 기술 산업계 등 광범위하며, 대표적 고객은 힐튼 월드와이드, Salesforce.org 및 티시먼 스파이어(Tishman Speyer)사의 록펠러 센터(Rockefeller Center) 등이다.

도나 임페라토(Donna Imperato) BCW 글로벌 최고경영자(CEO)는 “BCW는 미국 내 최고의 창의적 제작회사를 인수함으로써 선도적 글로벌 통합 홍보 대행사가 되기 위한 거보를 내디뎠다”고 말했다. 그는 “HZ는 다양한 고객 기반을 위해 일하는 특출한 예술 감독, 광고문안 작성자, 프로듀서, 감독, 콘텐트 제작자, 디지털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며 “우리 팀은 강력한 창의적 인력을 추가함에 따라 규모 있는 모든 채널에 걸쳐 평가 참여와 확대에 바탕을 둔 디지털 주도의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로써 BCW는 B2B, 기업, 공공사업, 위기 관리, 소비자, 의료, 기술 등 광범위한 분야 고객들에게 강력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우리는 HZ와 1년 이상 협력해 왔으며 HZ는 우리 회사 문화에 진정으로 부합한다”며 “두 회사는 힘을 합쳐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의 아이디어를 원활하게 제공하고 이를 실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1987년에 디자인 회사로 설립되어 과거 HZDG라는 회사명을 사용한 HZ는 뉴욕 타임스와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 등 여러 미디어로부터 고객을 위한 사업에 대한 찬사를 받았으며 미국광고협회(American Advertising Federation)에서 받은 광고산업계에 대한 탁월한 기여를 기리는 2017 은메달 어워드(2017 Silver Medal Award)를 포함하여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카렌 저커먼(Karen Zuckerman) HZ설립자 겸 최고창의력책임자(Chief Creative Officer, CCO)는 그의 직위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임페라토CEO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그는 “우리는 상을 수상한 창의적이고 민첩한 마케팅 전략과 첨단 디지털 활성화 기술을 통해 지난 30년 동안 타사의 브랜드를 구상하고 발전시켜왔다”며 “BCW와 통합하고 협력하여 글로벌 무대에서 결합된 역량을 확대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HZ 개요

HZ는 브랜딩, 마케팅, 콘텐트 및 디지털을 전문으로 하는 종합 창의적 에이전시이다. 상을 수상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시어(directive)를 광범위하게 채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HZ는 디자인과 스토리텔링 및 IT(정보기술)의 교차점을 넘나드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 HZ는 설립자 겸 최고창의력책임자(CCO)인 카렌 저커먼을 중심으로 거의 200명 가까운 창작 작가(creative), 전략 작성자 및 디지털 전문인 들이 워싱턴DC, 뉴욕, 볼티모어, 로스앤젤레스에서 근무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hzdg.com 참조.

BCW 개요

BCW는 세계 최대 홍보 대행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이다.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와 콘 앤 울프(Cohn & Wolfe)가 합병하여 설립된 BCW는 B2B, 소비자, 기업, 위기 관리,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료, 공공사업 및 기술 부문의 고객을 위한 모든 채널에 걸쳐 평가 미디어와 확대에 바탕을 둔 디지털 및 데이터 주도의 창의적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BCW는 세계 선도적 홍보 서비스 업체인 WPP(뉴욕증권거래소: WPP)의 자회사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8140054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cw-global.com/

연락처

버슨 콘 앤 울프(Burson Cohn & Wolfe)
캐서린 설리반(Catherine Sullivan)
+1 212-798-9501
catherine.sullivan@b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