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모잠비크서 사업 확대 개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8-16 16:5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모잠비크 마푸토(Maputo)에 본사가 있는 법률 회사인 이살시오 마한야네 에 어소시아도스(Isalcio Mahanjane e Associados)와 협력하여 아프리카 지역 사업을 계속 확대한다.

모잠비크는 남아프리카 지역의 전략적 위치에 있고 앤더슨이 지난 14개월 동안에 협력이나 합작 관계를 맺은 여섯 번째 나라이기 때문에 이살시오 마한야네 에 어소시아도스와의 협력은 앤더슨의 성장에 의미 있는 일이다.

이살시오 마한야네(Isalcio Mahanjane) 총괄 파트너를 대표로 하여 10명의 전문인들로 구성된 이 법률 회사는 모든 기업 및 개인 관련 법률 분야에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분야는 상법 및 기업법, 금융 및 재정법, 노동법, 부동관 관리, 석유 및 가스, 광업 관련 법 및 행정 소송 등이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최고경영자(CEO)는 “회사가 아프리카 지역에서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지속적으로 역점을 둠에 따라 모잠비크는 포르투갈 내 사업과 연결하는 핵심 거점이 될 것”이라며 “이살시오와 그의 팀은 업무에 열정을 갖고 전문성을 혁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기 때문에 투명성, 완벽성 및 우수 고객 역점 등 우리 회사의 가치를 공유하는 전문인들과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살시오 총괄 파트너는 “우리는 업계 최고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업 윤리 추구에 최 우선권을 두고 있다”며 “우리는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을 통해 국제적 연합체 회원사들과 협업함으로써 고객 우선 방침을 지속하고 현재 역량을 확대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3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09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8140050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쉬린 아메리(Shereen Ameri)
+1 650-289-5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