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InnoSwitch3 IC를 사용하는 USB PD 어댑터 인증 획득 발표

USB PD 3.0 + PPS 표준을 준수하여 구현된 설계로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의 고속 충전을 용이하게 하는 유동적 구성이 가능한 InnoSwitch3-Pro IC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18-08-16 11:25
산호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용 고전압 집적 회로의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가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InnoSwitch™3-Pro 및 InnoSwitch3-CP IC를 기반으로 하는 광범위한 어댑터 설계가 USB Power Delivery(PD) 3.0 표준을 준수한다고 9일 발표했다.

최근 오레곤 주 포틀랜드에서 열린 워크샵에서는 주요 파워 서플라이 제조업체들이 제출한 다수의 설계를 포함하여 InnoSwitch3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9가지 어댑터 설계에 대한 USB PD 3.0 준수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완수되었다. 다수의 성공적인 설계에는 USB PD 3.0 표준에 부합하는 고급 PPS(프로그래밍 가능한 파워 서플라이) 옵션이 통합되어 디바이스 자체에 위험하게 고온의 열이 발생하지 않고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의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스위처 IC 제품군이 통합되어 유동적 구성이 가능한 InnoSwitch3-Pro는 전압 및 전류를 아주 세밀한 폭으로 디지털 조정할 수 있어 배터리 충전 정밀 제어가 가능하다. 새 디바이스는 모든 라인과 부하 조건에서 최대 65W의 전력과 최대 94%의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어 마이크로 컨트롤러와 쌍으로 구성되거나 시스템 CPU로부터 입력을 수신하여 오프라인 파워 서플라이를 제어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다.

InnoSwitch3-Pro는 USB PD 3.0 + PPS, Quick Charge™ 4/4+, AFC, VOOC, SCP, FCP 및 기타 산업 및 소비자용 배터리 충전기 표준뿐 아니라 디머블 LED 밸러스트 드라이버 및 필드 구성 가능한 산업용 파워 서플라이의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하여 거의 모든 고속 충전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 마케팅 이사 Shyam Dujari는 “머지않아 USB PD 3.0은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보편화될 것이다. 오늘날 초박형 폼 팩터의 써멀 제약으로 인해 PPS 옵션은 스마트폰과 태블릿뿐 아니라 이제는 노트북 컴퓨터에도 중요하다. 최대 94%의 효율성을 갖춘 InnoSwitch3-Pro IC 제품군은 디바이스의 작동 온도를 낮추며 시스템 BOM 절감 효과도 발휘한다”고 설명했다.

InnoSwitch3-Pro 샘플은 현재 판매 중이며 1만개 단위로 가격은 1.12달러이다. InnoSwitch3-Pro IC에 대한 기술 지원은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웹사이트에서 제공된다. www.power.com/products/innoswitch/innoswitch3-pro.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wer Integrations, InnoSwitch, FluxLink 및 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850970&lang=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연락처

미디어 담당자
Power Integrations, Inc.
Peter Rogerson
+1 (408) 414-8573
peter.rogerson@power.com

언론 기관 담당자
BWW Communications
Nick Foot
+44-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