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최고 기능안전 등급과 사용 편리성 겸비한 각도 센서 출시

뉴스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2018-08-16 09:41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의 기능안전 애플리케이션은 종종 상당한 시스템 설계 작업을 필요로 한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이러한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의 요구를 충족하면서 사용 편리성까지 겸비한 새로운 자기 각도 센서 제품군 XENSIV™ TLE5014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TLE5014 센서의 싱글 다이(die) 버전은 ISO26262 ASIL C를 충족하고, 듀얼 다이 버전은 ISO26262 ASIL D를 충족한다. 따라서 최고 수준의 기능안전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TLE5014는 전체 온도 및 수명에 걸쳐서 각도 오차가 1도 미만으로 극히 낮아, 스티어링 각도 센싱이나 모터 정류 같이 매우 정확한 위치 센싱을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유용하다. 그 밖에도 EPS, 페달 위치 센싱과 여타 다양한 위치 측정에 사용될 수 있다.

모든 XENSIV TLE5014 각도 센서는 싱글 다이 및 듀얼 다이 제품으로 제공된다. 모든 제품이 ‘플러그-앤-플레이’ 센서로 사전에 구성 및 캘리브레이션 돼있어 사용하기 쉽다. 현재 고객들은 SENT, PWM, SPC 중에서 인터페이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인피니언은 연말까지 SPI 인터페이스를 적용한 추가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다. 또 이들 센서는 프로그래머블 E²PROM 인터페이스를 통해서 모든 종류의 애플리케이션 셋업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XENSIV TLE5014 센서는 GMR(거대 자기저항)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센서 유닛과 로직 파트를 싱글칩으로 통합했다. 모든 제품이 최대 26V까지 높은 입력 전압으로 동작할 수 있다.

인피니언은 XENSIV TLE5014 제품을 현재 공급하고 있다. 제품에 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인피니언 개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생활의 편리함과 안전, 그리고 친환경을 추구하는 세계 반도체 솔루션 시장의 선두주자이다. 인피니언의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핵심 기술이다. 2017년 회계년도(9월 30일 마감) 기준 인피니언은 전 세계 약 3만7500명의 직원들과 함께 71억유로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돼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