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네트웍스, 론칭 2년 만에 1만 회선 돌파… “기업 렌탈 강화 전략으로 지속 성장할 것”

모바일 렌탈 사업 매출 탄력… 내년 두 자릿수 성장 ‘자신’

뉴스 제공
AJ네트웍스 코스피 095570
2018-08-14 10:32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모바일 관련 시장의 성장으로 AJ네트웍스 모바일 렌탈 사업 부문 매출이 탄력을 받고 있다.

렌탈 전문 기업 AJ네트웍스가 모바일 렌탈 사업 론칭 2년 만인 올해 상반기 1만회선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AJ네트웍스는 2016년 모바일 렌탈 사업을 시작하면서 B2B2C(기업이 중간에 대리점을 끼고 소비자와 접촉하는 형태) 렌탈에 집중한 결과, 기업 모바일 렌탈 시장 내에서 독점적 위치를 확보하게 됐다며 연말까지 1만5000회선 돌파는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회선 수 증가에 따라 매출도 가파르게 성장해 올해 모바일 렌탈 사업 매출은 약 120억원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AJ네트웍스는 올해 하반기에도 기업 간 거래(B2B)는 물론 해당 기업의 임직원 프로모션을 통한 렌탈 계약 확대로 B2B2C 형태의 사업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향후 인공지능(AI) 기기와 스마트TV, 태블릿, 모바일, 코딩 교육 솔루션 등의 결합 렌탈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AJ네트웍스는 모바일 관련 기기 시장은 다양한 결합상품이 가능한 미개척 시장으로 확장성이 무궁무진하다며 내년에는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앞으로도 기업 렌탈 개통에 주력해 모바일 사업을 지속적으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락처

AJ네트웍스 홍보대행
서울IR
김민지 과장
02-783-06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