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해외 홍보 전략 보고서 발간

뉴스 제공
뉴스와이어
2018-08-13 09:0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의 선두 주자인 뉴스와이어는 기업 해외 홍보를 위한 국내외 서비스 현황과 해외 보도자료 배포 방법을 안내하는 해외 홍보 전략 보고서를 발간했다.

기업 해외 홍보는 영문 보도자료 배포, 국제 전시회 출품, 크라우드 펀딩 참가 등이 대표적인 활동이며, 해외 투자 및 무역이 활발해짐에 따라 그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23페이지 분량의 이 보고서는 늘어나는 고객 문의를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기업의 효과적인 해외 홍보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기 위해 발간됐다.

주요 내용은 해외 보도자료 배포 방법, 보도자료 번역 요령, 중국 홍보 전략, 유럽 홍보 전략, 해외 보도자료 배포 사례, 해외 홍보 서비스 선택 요령, 해외 전시회 출품 홍보 등이다.

뉴스와이어 고미재 이사는 “이번 보고서는 해외 홍보를 시작하고 싶지만 정보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대·중·소기업과 스타트업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및 투자가 확대될 수 있도록 해외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와이어 회원은 PDF 보고서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해외에 회사를 홍보하는 방법 보고서 다운로드: http://www.newswire.co.kr/?ed=242&type=view&no=25

뉴스와이어는 글로벌 기업 통신사인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와 제휴해 전 세계 200개국 8만9000개 미디어와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해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뉴스와이어 개요

뉴스와이어는 기업이 발표하는 보도자료를 언론, 포털, 투자자에게 배포하는 온라인 기업 뉴스 배포 서비스의 리더이다. 기업은 작성한 보도자료를 온라인으로 등록하고, 뉴스와이어는 이를 언론인, 블로거, 포털, 투자자에게 배포한다. 뉴스와이어는 2004년 국내 최초로 온라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1만8천 개가 넘는 기업의 뉴스를 세상에 알렸다.

해외에 회사를 홍보하는 방법 보고서 다운로드: http://www.newswire.co.kr/?ed=242&type=view&no=25
홍보 마케팅 전략 보고서: http://www.newswire.co.kr/?ed=242

웹사이트: https://www.newswire.co.kr

연락처

코리아뉴스와이어
신소원
02-737-3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