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커 틸리와 RGL 포렌식스, 합병 발표

보험회사, 법무법인 및 기업 고객에 특화된 프리미엄급 글로벌 포렌식 회계 실무 만들어내

2018-08-10 15:00
시카고, 덴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회계 및 자문 기업, 베이커 틸리 비어코우 크라우스(Baker Tilly Virchow Krause, LLP, 이하 ‘베이커 틸리’)와 세계 유수의 재무 조사 기업인 RGL 포렌식스(RGL Forensics, 이하 ‘RGL’)가 금년 말 발효될 것으로 예상되는 두 기업의 합병을 발표했다. 두 기업이 상호 통합 전략을 통해 업무를 추진하면서 RGL은 현재의 상호로 사업을 계속하게 된다.

베이커 틸리의 컨설팅 매니징 파트너인 에탄 바흐(Ethan Bach)는 “RGL과 힘을 합쳐 프리미엄급 글로벌 포렌식 회계 실무를 만들어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RGL은 여러 해 동안 대형 보험회사와 법무법인 및 기업 고객들에게 가치를 높여주는 비즈니스 자문 역할을 해왔고 포렌식 회계 서비스 분야에 특화되어 세계적으로 확고한 명성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어 “RGL과의 합병을 통해 두 팀 모두의 역량을 강화하고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함으로써 전세계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고 덧붙였다.

RGL은 재무적 가치를 발견하고 정의할 수 있는 전문가인 회계, 평가 및 기술 전문가들로 구성된 국제 기업으로 경제적 손실의 계량화와 배상청구권의 재무적 분석 및 모든 유형의 분쟁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또한 가장 복잡한 상황에서도 명확한 재무적 해법을 제시할 수 있는 종합적인 포렌식 회계, 사기 조사 및 전문 감정인 증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RGL 최고경영자인 안젤라 맥피(Angela MacPhee)는 “전세계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관계 구축, 그리고 고객들에게 명확한 재무적 해법을 제시할 수 있는 우리의 명성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베이커 틸리와 우리 팀이 결합함으로써 더욱 폭넓은 플랫폼과 더 많은 유통 채널을 확보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훌륭한 일터로서 베이커 틸리의 기업 문화와 확고한 명성은 우리 팀에게 훨씬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RGL과 베이커 틸리의 합병을 통해 두 기업 모두 국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베이커 틸리는 국제적 입지를 공고히 하게 된다. 더욱이 147개 지역에 위치한 독립적 회계 및 비즈니스 자문 기업들의 세계적 네트워크인 베어커 틸리 인터내셔널(Baker Tilly International)은 두 합병 기업의 국제적 입지와 역량을 강화시켜 전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

베이커 틸리 비어코우 크라우스(Baker Tilly Virchow Krause, LLP: bakertilly.com) 개요

베이커 틸리 비어코우 크라우스(Baker Tilly Virchow Krause, LLP, 이하 베이커 틸리)는 참신한 공정성과 명확한 산업 통찰력으로 고객 및 기업들과 연계되어 있는 특별한 전문가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미국 내에서 인정 받는 종합 서비스 회계 및 자문 기업이다. 미국 전역에 약 2800명의 종업원이 일하고 있는 베이커 틸리는 미국의 15대 회계/자문 기업 중 하나로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다. 회사는 147개 지역에 3만3600명의 전문가들이 포진하고 있는 독립적인 회계 및 비즈니스 자문 기업들의 세계적 네트워크인 베이커 틸리 인터내셔널(Baker Tilly International)의 독립회원이다. 전세계 회원 기업들의 통합 총매출액은 34억달러에 이른다.

RGL 포렌식스(RGL Forensics: rgl.com) 개요

RGL 포렌식스(RGL Forensics)는 유수의 재무 조사 기업으로 전세계 보험회사, 법무법인 및 기업 시장에 특화되어 있다. 회사의 회계사, 컨설턴트 및 포렌식 기술자들이 폭넓은 산업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데이터 및 사건의 종합적인 조사를 수행하여 실제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이것이 재무적 결과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판단한다. 이 전문가들이 수행한 분석 및 확인결과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금액이나 재무적 손실을 계량화 해준다. RGL은 팀을 조직하고 고객이나 프로젝트의 요건에 부합하도록 맞춤화된 제품을 만들어내는 한편 대응성(responsiveness)과 효율성을 보장하고 성과를 극대화하는 기업으로서 세계를 상대로 사업을 펼치고 있다. 5개 대륙에 사무소를 운영하면서 31개의 파트너를 비롯해 175명의 종업원이 일하고 있는 RGL은 세계적으로 포렌식 회계를 전문으로 하는 최대 규모 기업 중 하나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8090050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akertilly.com/

연락처

베이커 틸리 비어코우 크라우스(Baker Tilly Virchow Krause, LLP)
쇼네 에르하르트(Shonne Ehrhardt)
+1 847 962 9879
shonne@boomm.com

미디어담당
press@bakertil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