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전담 세일즈 팀과 유통업체 협력 통해 중동지역 백업 저장장치 시장 진출 확대

VAD 테크놀로지스와 연대해 역내에 독자적인 백업 저장장치 공급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18-08-10 13:30
웨스트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백업용 하이퍼 컨버지드2차 저장장치(hyper-converged secondary storage)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엑사그리드(ExaGrid®)가 라미 나세르(Rami Nasser)를 엑사그리드의 중동, 인도 및 아프리카 지역을 관장할 세일즈 이사로 임명하면서 중동지역 진출을 확대한다고 9일 발표했다. 엑사그리드는 이스라엘 사무소 외에 두바이, 터키, 인도, 남아프리카에도 사무소를 신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엑사그리드는 유통업체인 VAD 테크놀로지(VAD Technologies)와 협력관계를 맺고 VAD의 재판매사업자들이 기업 고객들에게 특별한 백업 저장장치 제품을 공급하게 함으로써 자사의 유통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나세르는 1년 반 동안 엑사그리드에서 일해왔고 이전에는 16년 넘게 CA와 아크서브(Arcserve)에서 다양한 관리 직책을 수행한 바 있다. 나세르의 판매관리, 사업개발 및 기업용 저장장치 관리에 관한 폭넓은 전문지식은 엑사그리드의 공격적인 확대 전략을 효율적으로 수행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나세르는 엑사그리드가 VAD 테크놀로지스를 대상으로 중동 지역의 판매대리권을 공식화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 VAD 테크놀로지스의 총괄 관리자인 마리오 벨조빅(Mario M. Veljovic)은 “중동지역에서 엑사그리드와 협력관계를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는 재판매사업자들이 고객에게 최신 기술과 최고의 성능이 결합된 기업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차세대 데이터센터 기술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엑사그리드는 우리가 해야 할 임무를 완벽하게 보완해준다”며 “엑사그리드와 같이 하이퍼 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 분야를 선도하는 혁신적 기업과 함께 일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현재 엑사그리드의 중동아프리카 팀에는 모하메드 재프리(Mohammed Jaffrey)와 프랑수아 이드(Francois Eid)가 속해 있다. 재프리는 스토리지, 백업, 아카이브 및 기술적 업무흐름에 관한 한 아주 특별한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퀀텀(Quantum), 넥산(Nexsan) 및 라씨[LaCie, 씨게이트(Seagate)의 한 사업부문]에서 지역 담당 직책을 맡으면서 10년 넘게 중동아프리카 시장 경험을 쌓아왔다.

재프리는 “엑사그리드의 백업 저장장치 시장 기술은 대단히 혁신적인데 특히 한층 더 빠른 백업과 수집 속도(ingest rate), 그리고 복원 및 가상 컴퓨터 부트(VM boot)를 필요로 하는 고객의 절실한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있어서 더욱 그렇다”며 “엑사그리드의 효율적이고 확장성이 뛰어난 아키텍처를 통해 고객들은 더 이상 고비용 업그레이드나 고가의 총소유비용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이드는 IT 인프라, 스토리지, 데이터 보호/관리 및 클라우드 분야의 단대단 솔루션 설계 분야에서 18년 동안 경력을 쌓았고 히타치(Hitachi), 퀀텀(Quantum), 컴볼트(Commvault) 그리고 후지쯔 지멘스(Fujitsu Siemens)에서 일한 바 있다.

기사화된 엑사그리드의 ‘고객성공 스토리’와 ‘기업 스토리’ 수는 360건이 넘는데 이는 이 분야 다른 모든 벤더들을 합친 것보다 많은 수치이다. 그 중에 두 페이지 분량의 실제 이야기와 고객 인용 글은 고객들이 엑사그리드만의 독자적인 아키텍처 접근방법, 차별화된 제품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객 지원에 얼마나 만족하고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다.

VAD 테크놀로지스(VAD Technologies) 개요

VAD 테크놀로지스(VAD Technologies)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IT 및 기술 분야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유통업체로서 확실한 기반을 갖추고 있으며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전반을 망라하는 탄탄한 유통 채널을 통해 대기업 및 중소기업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IT 환경을 바꾸어 놓을 세계 수준의 기술 제품과 솔루션을 공급하면서 고객들로 하여금 가장 높은 투자수익률(ROI)을 얻고 가장 낮은 수준의 총소유비용(TCO)을 유지하게 해주고 있다. 회사는 고도의 통합 인프라(hyper-converged Infrastructure), 기업용 저장장치 시스템, IT 인프라, 물리적 보안 및 사이버보안에 특히 중점을 두면서 우수한 성능의 기업용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컨설팅, 훈련, 전략 전개 및 기술 지원과 같은 전문적인 서비스와 세일즈 마케팅으로 파트너들을 지원하면서 지역을 대상으로 자사만의 시장 진출 전략과 비전의 중요한 부분을 만들어내고 있다. VAD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vad.ae 참조.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하이퍼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엑사그리드 고객들의 평가 및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8090050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크리스틴 머피(Christine Murphy)
+1 508-898-2872(내선 248)
cmurphy@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