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 새로운 맥북프로 사전예약 판매 실시

출처: 피치밸리
2018-08-10 10:00
맥북프로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8월 10일 -- Apple Premium Reseller 윌리스(willy’s, 대표 정재윤)가 새로운 맥북프로 사전예약 판매를 1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 판매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온라인으로는 윌리스 온라인몰을 통해 사전예약 구입 시 5% 할인된 가격으로 배송까지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오프라인으로는 △윌리스 매장 사전예약 구입시 16만원 액세서리 패키지(백팩, USB-C허브, 키스킨) 및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증정 △노트북 또는 스마트 기기 반납 후 애플 제품 구입시 일정 금액을 추가 보상하는 보상 판매 서비스를 통해 최대 6만원 추가 보상 가능 △애플케어 또는 비츠 제품 동반 구매시 20% 할인 등이 제공된다.

새로운 맥북프로 Touch Bar 모델은 8세대 Intel Core 프로세서를 탑재하는데, 15형 모델에는 6코어를 장착해 최대 70% 빠른 성능을 기대할 수 있고 13형 모델은 쿼드 코어로 최대 2배 빠른 성능을 구현한다. 이로써 광대한 데이터 세트를 다루거나, 복잡한 시뮬레이션을 수행하고, 고급 이미지 처리, 영상 편집, 멀티트랙 오디오 프로젝트 생성 등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이미 전세계 개발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노트북이지만, 새로운 맥북프로는 이전보다도 코드 컴파일 속도가 더욱 빨라지고, 여러 가상머신(VM)을 실행할 수 있으며 손쉽게 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게 해준다. 추가된 업데이트에는 최대 32GB 메모리 지원, True Tone 디스플레이와 보다 조용한 타이핑이 가능하도록 향상된 3세대 키보드가 포함된다. 강력한 Radeon Pro 그래픽, 넉넉한 크기의 Force Touch 트랙패드, 혁신적인 Touch Bar와 Touch ID, 역동적인 스테레오 스피커, 조용한 Apple 자체설계 쿨링 시스템, 그리고 데이터 전송, 충전, 2대의 5K 디스플레이나 외부 GPU 4개와 연결을 위한 Thunderbolt 3까지, 궁극적인 프로의 노트북이라 할 수 있다.

윌리스 정재윤 대표는 ”더욱 뛰어난 성능으로 돌아온 새로운 맥북프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며 “10일부터 시작되는 사전 예약 및 예약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윌리스 개요

피치밸리가 운영하는 Apple Premium Reseller 윌리스는 Apple 공인 서비스센터를 함께 운영하는 Apple 공인 대리점이다. 모든 Apple 제품과 액세서리 등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전국 2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이 쉽고, 사후처리도 가능해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매월 다양한 이벤트 및 Apple 제품 사용자 교육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llys.kr
언론연락처: 피치밸리   윌리스사업부   마케팅팀   이동혁 팀장   070-7422-523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윌리스, 새로운 맥북프로 사전예약 판매 실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