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몬드, 주주 가치 향상 위한 전략적 대안 검토

뉴스 제공
Belmond Ltd.
2018-08-09 14:00
해밀턴, 버뮤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벨몬드(Belmond Ltd.)(뉴욕증권거래소: BEL)가 오늘 이사회가 주주 가치 향상을 위한 전략적 대안에 대한 포괄적인 검토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벨몬드는 24개 나라에서 46개의 고급 호텔, 레스토랑, 철도 및 리버크루즈 자산을 소유, 부분소유 또는 관리한다.

벨몬드의 대표적인 자산으로는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베니스(Belmond Hotel Cipriani in Venice), 베니스 호텔 스플렌디도, 포르토피노(Belmond Hotel Splendido in Portofino), 벨몬드 코파카바나 팰리스, 리우데자네이루(Belmond Copacabana Palace in Rio de Janeiro), 벨몬드 르 마누아 오 콰세종, 옥스포드(Belmond Le Manoir aux Quat'Saisons in Oxford), 벨몬드 그랜드 호텔 유럽, 상트페테르부르크(Belmond Grand Hotel Europe in St. Petersburg), 벨몬드 엘 엘칸토, 산타바바라(Belmond El Encanto in Santa Barbara), 뉴욕의 유서 깊은 ‘21’ 클럽 레스토랑 등이 있다.

롤랜드 헤르난데스(Roland Hernandez) 이사회 의장은 “이사회는 모든 벨몬드 주주들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매각 가능성을 포함해 회사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범위의 전략적, 운영적 및 재정적 대안을 적극적으로 검토 중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우리는 수입 증대, 브랜드 인지도 강화, 글로벌 입지 확대 등 장기적인 전략 목표를 향해 유의미한 진보를 이뤄냈다. 이제 벨몬드만의 특별하고 예외적인 상징적 자산들과 전세계 시장에서 구축해온 강력한 기반을 고려해 주주들의 가치 향상을 위한 전략적 검토를 할 시기가 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검토 과정의 결과 또는 일정과 관련해 어떤 보장도 제공될 수 없다. 회사는 과정이 완료되거나 공개가 필요하거나 이익이 된다고 판단하기 전까지는 이번 검토와 관련해 어떤 공시도 하지 않을 계획이다.

이사회는 이번 검토와 관련해 골드만삭스(Goldman Sachs & Co. LLC) 및 J.P.모건(J.P. Morgan Securities LLC)을 재정 자문으로, 웨일, 고샬 앤 멘지스(Weil, Gotshal & Manges LLP)를 법률자문으로 선정했다.

벨몬드(Belmond Ltd.) 개요

벨몬드(Belmond)(belmond.com)는 세계에서 가장 인상적이고 풍요로운 관광지에서 특별한 호텔과 고급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베니스의 벨몬드 호텔 치프리아니 인수로 40여년 전에 설립된 벨몬드의 특별하고 독창적인 포트폴리오에는 현재 전세계 유명 관광지에 위치한 46개의 호텔, 철도 및 리버크루즈 자산이 포함되며 2018년 런던에서도 개장을 앞두고 있다. 벨몬드 컬렉션은 벨몬드 그랜드 호텔 유럽, 상트페테르부르크; 벨몬드 코파카바나 팰리스, 리우데자네이루; 벨몬드 마로마 리조트 앤 스파, 리비에라 마야(Belmond Maroma Resort & Spa, Riviera Maya); 벨몬드 엘 엘칸토, 산타바바라 등 도시의 랜드마크에서 편안한 리조트까지 다양하다. 벨몬드는 또한 사파리, 베니스 심플론 오리엔트 익스프레스(Venice Simplon-Orient-Express)를 포함한 7개의 고급 여행용 기차, 두 척의 리버크루즈 등 다양한 영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벨몬드는 또한 뉴욕에서 가장 유명한 ‘21’ 클럽을 운영한다. 자세한 정보는 investor.belmond.com 참조.

면책조항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의미 범위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전략적 대안에 대한 회사의 검토와 관련한 진술이 포함되며 이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며 따라서 위험 및 불확실성이 수반된다. 이 진술은 향후 전개와 관련한 경영진의 현재 기대 및 신념을 기반으로 하며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이 미래예측진술에서 기술된 내용과는 전혀 다른 실제 결과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수많은 불확실성과 위험의 영향을 받는다. 미래예측진술에 표현 또는 내포된 내용과 다른 결과, 성과 및 성취를 유발할 수 있는 요인으로는 이 보도자료 및 구두발표에서 언급된 내용, 3포인트 성장전략을 시행하고 성취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 테러 활동 및 그에 따른 경찰 또는 군의 대응과 관련한 향후 영향,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 및 경쟁 상황, 호텔예약 예측 실패 및 실제 매출로 기대했던 부동산 매각 실패, 가격상승 또는 비용 절감을 지속하는 데 실패, 고객의 여행과 회사의 운영비용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연료가격 상승, 금리와 환율 변동, 향후 자산 인수, 임대, 매각 및 제3자 관리 계약, 채무 재조정, 자본지출 및 인수 관련 협상 및 완료의 불확실성, 계획에 따라 자금 부채를 절감하지 못하거나 향후 요청된 대출 계약 면제 또는 수정, 적절한 자본 출처 및 대출 조건의 수용에 대해 은행과의 합의에 실패한 경우, 계획 수립의 손실 또는 수정 가능성, 확장 프로젝트의 건축 일정 연기, 수리 또는 재개발을 위해 폐쇄된 자산의 재개장 연기 및 비용 초과 가능성, 여행 및 비즈니스 여행 패턴의 변화 및 계절에 따른 수요 변화, 불리한 현지 기상조건, 자사의 브랜드 소유권에 대한 도전, 기술 시스템에 대한 회사의 의존도 및 신기술 시스템 개발,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세계 및 지역의 경제 상황 변화와 자본시장의 취약성, 입법, 규제 및 정치적 상황(우크라이나, 브라질, 페루의 급변하는 정치상황, 미얀마 지역적 사건, 유럽연합 탈퇴와 관련한 영국의 상황, 미국의 이민법 및 무역정책, 세제개혁안 관련한 상황, 이러한 상황이 지역 및 세계 경제, 환율, 현재 및 향후 수요에 미치는 영향), 카리브해를 비롯해 라틴 아메리카 지역의 수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지카 바이러스를 포함한 전염병 감염병, 바이러스 등의 위협 또는 전파 상황, 회사의 기업지배구조에 대한 도전 가능성 등이 제한 없이 포함된다. 경영진의 현재 기대와 확신을 실현할 수 없게 만드는 이러한 요인과 기타 요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가 미국 증권위원회(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한 문서에 포함되어 있다. 법으로 규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등을 이유로 어떤 미래예측진술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80800573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elmond.com

연락처

벨몬드(Belmond Ltd.)
투자자담당
마틴 오그래디(Martin O’Grady)
수석부사장, CFO
+44 203 117 1333
martin.ogrady@belmond.com

제임스 코스틴(James Costin)
그룹 재무 관리자 및 투자자 관계 담당 이사
+44 203 117 1325
james.costin@belmond.com

미디어 담당
조슬린 벳츠(Jocelyn Betts)
기업 커뮤니케이션 이사
+44 203 117 1362
jocelyn.betts@belmond.com

미국 및 국제
조지 사드(George Sard)/ 로빈 와인버그(Robin Weinberg) / 스티븐 페티본(Stephen Pettibone)
+1 212 687 8080

영국 및 국제
존 애런스(Jon Aarons)/ 콘래드 해링턴(Conrad Harrington)
+44 20 7467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