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인사이트 다섯 번째 밋업행사 개최

뉴스 제공
포커스엠차이나
2018-08-09 13:08
서울--(뉴스와이어)--‘제5회 블록체인인사이트’ 블록체인 프로젝트 밋업행사가 14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초 부띠크모나코 지하 1층 모나코스페이스에서 포커스엠차이나 주최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Beyond the best Blockchain Project’라는 부제로 국내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weBloc(위블락), STAYGE(스테이지), ZPER(지퍼), Fantom(팬텀)이 참여하여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네트워킹하는 시간을 갖는다.

아이콘(ICON)을 기반으로 하는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디지털 광고 생태계 구축 프로젝트인 weBloc(위블락), 팬과 아티스트 사이를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새롭게 연결하는 방식을 시도하고 있는 STAYGE(스테이지),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탈중앙화 P2P 금융 생태계 ZPER(지퍼), OPERA Chain기반의 세계 최초 Directed Acyclic Graph 기반 스마트 계약 플랫폼인 Fantom(팬텀)까지 국내에서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블로체인 프로젝트들이 참여하는 행사여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한편 블록체인인사이트 밋업을 주최하는 포커스엠차이나는 4번의 밋업을 통해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소개하였고 이번 밋업을 통해서는 국내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한국의 블록체인의 비젼을 제시하고자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밋업 참석에 대한 정보는 온오프믹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onoffmix.com/event/147719

연락처

포커스엠차이나
경영기획팀
유재영 팀장
02-6205-1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