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TIME STYLE 워치스트랩 디자인 공모전 개최

“시계줄 내 마음대로 디자인해보세요”

개성과 감각을 담아 ‘나만의 시계줄’ 디자인

커스트마이즈, 그래픽디자인 2개 부문으로 진행, 총 상금 700만원

뉴스 제공
앱포스터
2018-08-09 12:0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워치 스트랩 브랜드 ‘MR.TIME STYLE’이 다음달 10일까지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 공모전은 스마트 워치 페이스 플랫폼 서비스인 ‘MR.TIME’의 스트랩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시계화면을 디자인하여 적용하는 것처럼, 자신의 개성에 맞게 시계줄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공모분야는 기존 상품에 본인의 감각을 더해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 ‘커스트마이즈’부문과 기본 시계 도안에 다양한 그래픽을 첨가하여 디자인하는 ‘그래픽 디자인’부문 2개이다. 접수는 8월 13일부터 9월 10일까지이며, 본인이 평소에 원했던 시계줄을 디자인하여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각 부문별 대상, 금상, 은상, 동상으로 진행되며, 대상 상금 200만원을 포함, 총 700만원의 상금과 상품이 지급된다. 또한 수상작은 국내외 패션, 디자인, 시계 분야 인플루언서 5명의 작품과 함께 10월 중 국내 전시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MR.TIME’ 홈페이지에서 공모전 디자인 가이드를 내려 받은 후 각 부문별로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된다. ‘커스트마이즈’부문에 지원하는 사람의 경우 기존 제품을 공모전특가(3만9000원->9900원)에 구입한 후 자신이 디자인하고 싶은대로 재창작하여 제품을 회사로 보내면 된다. ‘그래픽’부문 참가자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템플릿 파일을 내려 받아 그래픽 규격에 맞게 디자인하여 공모전 게시판에 접수하면 된다. 출품수에는 제한이 없다.

한편 ‘MR.TIME STYLE’의 경성현 대표는 “이 번 공모전을 통해 시계와 디자인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참여로 다양한 스타일의 시계줄이 제작되어,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앱포스터 개요

주식회사 앱포스터는 스마트워치 사용자들을 위한 워치페이스 전문 DIY 형 플랫폼 ‘MR.TIME’과 워치 스트랩 브랜드 ‘MR.TIME STYLE’을 운영하는 곳이다. 스마트워치 본연의 기능에 초점을 맞추어 지속적인 R&D를 통해 독보적인 디자인 콘텐츠와 특허 기술을 보유하며 2017년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투자유치를 받아 사업성을 인정 받았다. ‘MR.TIME’은 2016년 출시돼 전 세계 50만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으며, 2018년 미국에 법인을 설립, 글로벌 1위 기업이 되기 위한 역량을 넓혀 가고 있다.

MR.TIME: http://www.mrtime.io

웹사이트: https://timeflik.com/

연락처

앱포스터
이은경
02-538-03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