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글로벌, 테크넷21과 사업제휴 계약 체결

뉴스 제공
팬텀글로벌
2018-08-09 11:31
서울--(뉴스와이어)--팬텀글로벌(대표 김정주)이 건자회(건설회사 자재직 협의회) 100% 출자회사인 테크넷21(대표 양규영)과 사업제휴 체결하였다고 7일 밝혔다.

팬텀글로벌이 운영하는 호텔비교견적플랫폼 ‘비딩스테이’는 기업, 단체, 개인이 호텔 객실이나 연회장이 필요하여 수배 시 온라인 입찰을 통해 더 저렴하고 편리하게 비교견적을 무료로 받은 후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플랫폼이다.

실시간으로 온라인 경쟁입찰방식이 도입되어 진행됨에 따라 매우 효율적으로 예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설계돼 있다. 기존에는 호텔 객실이나 연회장을 예약하고자 할 경우 일일이 호텔로 전화하여 20~30여개의 요구사항을 전달 후 이메일로 받던 견적을 이제는 비딩스테이를 통해 온라인 입찰을 신청하면 바로 수십 여개의 호텔에 고객이 신청한 입찰 정보가 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로 전달되어 더 편리하고 저렴하게 비교견적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단체 투숙자들의 객실 배정 시 원하는 객실을 오프라인으로 접수받아 객실을 배정하던 것을 이제 온라인 예약 솔루션을 빌더방식으로 생성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음에 따라 단체 투숙자들에게 호텔방 예약 및 배정을 더 편리하고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2000년 6월 설립된 테크넷21은 건자회 소속 회원사의 전·현직 실무자들이 건자회 홈페이지 유지보수를 위해 직접 출자한 회사로 건자재 수급동향에 대한 정보제공과 영업정보, 자재영업강의, 부도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1991년 창립된 건자회는 시공능력 40위 이내 주요 건설사 자재구매 실무자들의 모임이며 이번 팬텀글로벌과 사업 제휴를 통해 건설회사나 건자재 회사들이 수시로 이용하고 있는 전국 주요 호텔의 객실이나 연회장을 온라인 입찰을 통해 더 저렴하고 편리하게 비교견적 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테크넷21의 웹사이트에 추가로 제공하게 되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단체 투숙자들에게 호텔 객실 배정 시 더 편리하고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팬텀글로벌은 이제 B2B시장에서도 호텔 객실이나 연회장도 온라인입찰을 통해 비용의 거품을 줄이고 투명하고 효율적인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기업이나 단체에서 본 플랫폼을 계속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B2B 사이트들과 사업제휴를 진행하여 서로 윈윈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팬텀글로벌 개요

팬텀글로벌은 2015년에 설립된 벤처인증기업으로 서울 중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당사는 방한 외국인 대상으로 Pocket WiFi 임대 사업 및 동영상사진자판기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호텔의 객실과 연회장을 예약 시 누구나 쉽게 온라인입찰 기반으로 비교견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비딩스테이를 론칭하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 속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2018 서울관광스타트업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입상하여 서울시의 지원 속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비딩스테이 홈페이지: http://www.biddingstay.net
테크넷21 홈페이지: http://www.winwin365.com

연락처

팬텀글로벌
마케팅팀
이강민 부사장
02-6959-00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