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넷 네트웍스, 10분 만에 가상화폐 발행 가능한 이더리움 스몰렛 개발

프로그래밍 기술이나 별도의 개발 비용 필요 없어

뉴스 제공
스몰렛 네트웍스
2018-08-08 16:00
횡성--(뉴스와이어)--(주)스몰렛 네트웍스는 자사의 안드로이드 용 이더리움 지갑 앱에 ICO 등에서 많이 사용되는 ERC20 토큰 컨트랙트를 생성하고 자신만의 토큰을 발행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 했다고 9일 발표했다.

블록체인에 토큰 컨트랙트를 생성하는 일은 아주 복잡하고 어려운 작업으로 블록체인 기술에 능숙한 개발자들만 할 수 있는 일인데 스몰렛 네트웍스가 개발한 ‘이더리움 스몰렛’ 안드로이드 앱을 이용하면 프로그래밍 지식없이 누구나 자신만의 토큰 컨트랙트를 생성하고 토큰을 배포할 수 있다.

‘이더리움 스몰렛’ 안드로이드 앱은 이더리움 뿐만 아니라 다양한 토큰을 관리하며 편리하게 원하는 상대에게 보내거나 받거나 할 수 있다. 이러한 지갑의 기본 기능 외에 스몰렛 네트웍스는 다양한 DApp을 스마트폰 앱에서 간단히 생성하고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특히 이더리움 스몰렛은 지갑의 기능과 보안의 핵심인 개인키 보관 앱을 분리하여 보안을 한층 강화했다. 즉 개인키 보관앱은 인터넷 및 모든 네트워크로부터 차단된 앱으로 설계되어 네트워크을 통한 해킹이 불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스마트 컨트랙트를 등록하여 스마트컨트랙트의 기능을 호출하는 것도 가능하며, 이더리움 메인넷 외에 여러가지 테스트넷을 지원하여 실제 이더리움이 없이도 다양한 지갑의 기능들을 시험해 볼 수 있다.

ERC20 토큰 컨트랙트를 생성하여 발행하는 방법은 자세한 안내는 아래 글을 참고하면 된다.

스몰렛 네트웍스 개요

스몰렛 네트웍스는 가상화폐 전자지갑을 바탕으로 다양한 블록체인 앱 개발 및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벤처기업이다.

10분만에 나만의 ER20 토큰 발행하기: http://smallet.co/erc20-token-in-ten-min/

웹사이트: https://smallet.co

연락처

스몰렛 네트웍스
이창원 대표
010-2912-155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스몰렛 네트웍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