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론아이, AI-IoT 응급 구조 신호기기 1만 세트 무료 보급 캠페인 진행

치매 가족과 발달장애 가족을 위한 응급구조 신호기 무료 지급

뉴스 제공
새론아이
2018-08-09 09:00
하남--(뉴스와이어)--무더위 속에 보호자의 관심이 소홀한 틈에 치매를 앓는 노인과 발달장애인의 가출 횟수가 늘고 있다. 이로 인해 보호자와 가족들은 얘기치 않은 많은 어려움은 물론, 2차사고 등으로 인해 이를 감당하기 위한 비용지출도 많은 부담이 되고 있다.

이에 새론아이는 본인의 실종을 스스로 인지하지 못하는 치매, 발달장애를 가진 대상자를 대신하여 주변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첨단 IoT 제품인 ‘ChirpAngel’을 개발하여 공급하는 사업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파인드미(Find ME)’는 다섯 가지 첨단 IoT 기능이 집약된 응급 구조 신호기 제품으로 Wi-Fi 망을 기반으로 한 위치 추적 기능, AI 학습 기능을 바탕으로 한 응급 구조 신호 기능, Big Data를 기반으로 한 보호자와의 SNS 대화 기능 등의 기술을 집약한 스마트 응급 구조 신호기기다.

새론아이는 의사표현이 어려운 분들을 대신하여 음성으로 구조를 요청하는 AI-IoT 응급 구조 신호기기 ‘파인드미’를 정부 정책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개발했으며, 이에 대한 보답으로 제품의 본격 출시 전 기업의 후원과 제휴에 힘입어 사회 공익사업의 일환으로 무료 배포를 우선 진행한다고 밝혔다.

치매환자 가족 5000명과 발달장애인 가족 5000명에게 한정하여 파인드미를 무상으로 보급하고, 응급구조 신호기를 사용하는 대상과의 원활한 소통 또한 지원이 된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새론아이 김사헌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치매 질환과 발달장애를 겪고 있는 분들이 가족과 더 오래 함께 하고 위험상황에서 많은 시민의 참여를 통해 빠르게 구조되어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무료 지원 캠페인을 통해 가족들의 희망이 이어져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품의 신청은 홈페이지의 신청 게시판에 간략히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치매 가족과 발달장애 가족을 증명하는 간단한 절차를 거친 후 9월 중 무료로 발송될 예정이다. 무료로 받은 분들은 가입비나 기기 비용, 월 사용료 등의 비용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새론아이 개요

새론아이는 의사표현이 어려운 분들을 대신하여 음성으로 구조를 요청하는 AI-IoT 응급 구조 신호기기 ‘파인드미(Find ME)’를 개발했으며, 사물인터넷(IoT) 제품정보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스마트 사물인터넷 제품정보: http://www.ioehub.net
신청게시판: http://www.chirpangel.net/web/home.php?go=pds.list...

웹사이트: http://www.ioehub.net

연락처

새론아이
마케팅팀
윤웅철 이사
010-2970-5771
031-796-171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새론아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