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 모바일게임 디펜스어벤저 공식 출시

모바일게임 ‘디펜스어벤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개시

사전예약 20만명 돌파 기대작 ‘디펜스어벤저’ 공식 서비스 시작

뉴스 제공
디딤365
2018-08-08 13:06
서울--(뉴스와이어)--트리포드(대표 장민호)가 판타윙(대표 주승호)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게임 ‘디펜스어벤저’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공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디펜스어벤저’는 화물 무역 전쟁을 배경으로 한 타워디펜스와 클래시오브클랜 같은 전략이 조합된 게임으로 디펜스게임 최초의 유닛 인첸트와 타워 성장 트리 시스템을 통해 군대를 강화시켜 다른 유저를 약탈하거나 복수하는 멀티플레이가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디펜스어벤저’는 사전예약 2주 만에 신청자 수가 20만명을 돌파하며 여름 시즌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트리포드 장민호 대표는 “6월부터 진행한 FGT를 시작으로 2회에 걸친 CBT를 통하여 최선을 다해 완성도를 높였다”며 “퀄리티가 우수한 게임인 만큼 많은 유저들의 기대에 부흥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펜스어벤저’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유튜브에 인증한 선착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전설급 유닛과 보석, 고대상자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받을 수 있는 출석이벤트와 클랜 성장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디펜스어벤저’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리포드 개요

트리포드는 KT ucloud biz의 공식 총판사로 공공기관·엔터프라이즈·교육기관·게임 등 다양한 환경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컨설팅, 마이그레이션, 보안,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5년부터 IDC를 운영해오며 쌓인 노하우와 개발 경험으로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축·운영하고 있으며, CSB(Cloud Service Brokerage) 플랫폼인 ‘디딤클라우드비즈’와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돕고 있다.

디펜스어벤저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caravanwar
디펜스어벤저 구글 플레이 페이지: http://bit.ly/2vqVH6F
디펜스어벤저 애플 앱스토어 페이지: http://bit.ly/2M5RZJZ

웹사이트: https://www.didim365.com

연락처

트리포드
영업컨설팅본부
김윤지 주임
070-7784-8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