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하계아시아경기대회 유도·사이클 국가대표선수 뉴트리션 후원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팀유사나 통해 하계아시아경기대회 유도·사이클 국가대표 선수 적극 후원

유사나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식품 헬스팩, 체중조절용 조제 식품 뉴트리밀 등 다양한 뉴트리션 후원

2018-08-08 09:5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가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유사나’를 통해 2018 하계아시아경기대회 출전을 앞둔 유도·사이클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뉴트리션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18일 개막하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하계아시아경기대회’는 45개국 1만13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며 우리나라는 ‘금메달 65개 이상, 6회 대회 연속 종합순위 2위’를 목표로 총 39개 종목에 10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한다.

이 중에서도 팀유사나에는 유도 국가대표 곽동한, 조구함, 김성민, 정보경, 김잔디, 김성연, 김민정(7명)과 싸이클 국가대표 서준용, 민경호 선수가 포함되어 있다. 유사나는 선수단에게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식품 ‘헬스팩’을 비롯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등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유사나는 아시안 게임 개막을 한달여 앞두고 체력 훈련에 힘쓰고 있는 유도 대표팀 선수들을 격려하고자 7월 25일 진천 선수촌에 방문하여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뉴트리션을 전달했다. 이날 팀유사나 선수들은 가장 좋아하는 유사나 제품이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 ‘헬스팩’을 만장일치로 뽑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사나는 2011년부터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유사나를 통해 국내 최고의 스피드 스케이팅, 쇼트트랙,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유도, 사이클 선수들에게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뉴트리션 후원을 적극적으로 펼쳐왔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팀유사나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문화 전파와 더불어 후원 영역을 넓혀 국내 스포츠 문화 발전에도 기여하고자 한다”며 “유사나가 후원하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팀유사나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과 활력을 유지하여 이번 하계아시아경기대회에서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서주희 대리
02-6933-46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