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엔, 2018 미국 라스베이거스 코스모프로프 참가

뉴스 제공
바이오파머시
2018-08-07 11:38
서울--(뉴스와이어)--초록 제주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아름다운 피부의 섬 제주엔이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2018 북미 라스베이거스 코스모프로프(2018 Cosmoprof North America Las Vegas)’에 참가했다.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유럽, 북미 등 전 세계 주요 지역에서 개최되는 최대 규모의 화장품 및 미용 산업 박람회이다. 올해 16회를 맞은 ‘2018 북미 라스베이거스 코스모프로프’에는 전 세계 45개국 1278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3만6000여명의 방문객을 기록하였다.

에센허브는 이번 라스베이거스 코스모프로프에서 자연주의 브랜드만 참가 가능한 디스커버 그린 존(Discover Green)에 참가하여 자연주의(Naturalism)라는 테마와 함께 자연주의적인 디스플레이들과 주변 환경으로 많은 방문객들의 시선과 발걸음을 끌었다.

또한 미국 시장 내에 적합한 디자인 아이디어와 미국적인 문화 요소를 담아낸 신규 패키징을 통한 미국 밀레니엄 세대의 감성을 겨냥한 제품으로 POLLETT 유통에 진입해 있다.

제주엔의 제품들은 제주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파머시 개요

바이오파머시는 자연을 통한 아름다움의 가치 실현을 목표로 2015년에 설립된 화장품 회사이다. 청정 제주의 성분과 효능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브랜드 디씨에스(DCS), 제주 푸드 성분을 담은 자연주의 브랜드 제주엔(Jeju:en), 제주 자연의 청정함에서 피부 본래의 힘을 찾아주는 브랜드 제주바람(JEJUBARAM), 바디&메이크업 전문 트렌디 브랜드 에쏘띠(ASSOTER), 허브 성분을 담은 브랜드 에센허브(essenHERB)를 보유하고 있다.

JEJUENUSA 홈페이지: http://www.jejuenusa.com

웹사이트: http://www.biopamacy.co.kr

연락처

바이오파머시
홍보팀
장수영
02-6918-81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