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피씨엠, 미국 QAM과 독점 대리인 협약 체결

출처: 한피씨엠 건축사사무소
2018-08-07 11:00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한피씨엠 허철호 대표(왼쪽)와 QAM 아시아 지역 사장인 Benjamin W. Brown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8월 07일 -- 건설사업관리 기업인 한피씨엠이 6일 미국의 품질감리 업체 QAM과 품질감리 용역 서비스 독점 대리인 협약(Exclusive Sales Rep. Agreement)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QAM은 미국의 품질감리 전문업체로 QA/QC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노하우 및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한피씨엠 허철호 대표와 QAM 아시아 지역 사장인 Benjamin W. Brown 씨 등 주요 담당자가 참석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사는 국내외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의 품질감리 고도화 서비스를 통한 품질 확보 필요성에 공감하고, QAM의 한국 관련 프로젝트 진출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인 업무 공조 체계 구축 및 세부 업무 사항을 논의했다.

한피씨엠 건축사사무소 개요

한피씨엠(HanPCM)은 2018년에 설립된 건설사업관리 기업으로, 설립이념인 Right Construction을 위해 건설산업 분야에서 세계적 컨설팅 업체들과의 협력으로 최고 수준의 CM, PM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hanpcm.com
언론연락처: 한피씨엠(HanPCM)   운영팀   송교준 과장   02-565-110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한피씨엠, 미국 QAM과 독점 대리인 협약 체결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