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피씨엠, 미국 QAM과 독점 대리인 협약 체결

2018-08-07 11:00
서울--(뉴스와이어)--건설사업관리 기업인 한피씨엠이 6일 미국의 품질감리 업체 QAM과 품질감리 용역 서비스 독점 대리인 협약(Exclusive Sales Rep. Agreement)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QAM은 미국의 품질감리 전문업체로 QA/QC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노하우 및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한피씨엠 허철호 대표와 QAM 아시아 지역 사장인 Benjamin W. Brown 씨 등 주요 담당자가 참석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사는 국내외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의 품질감리 고도화 서비스를 통한 품질 확보 필요성에 공감하고, QAM의 한국 관련 프로젝트 진출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인 업무 공조 체계 구축 및 세부 업무 사항을 논의했다.

한피씨엠 건축사사무소 개요

한피씨엠(HanPCM)은 2018년에 설립된 건설사업관리 기업으로, 설립이념인 Right Construction을 위해 건설산업 분야에서 세계적 컨설팅 업체들과의 협력으로 최고 수준의 CM, PM 서비스를 제공한다.

첨부자료:
20180806 HanPCM QAM ESR Signing Ceremony.pdf

QAM: http://www.qam.com/

웹사이트: http://www.hanpcm.com

연락처

한피씨엠(HanPCM)
운영팀
송교준 과장
02-565-110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피씨엠 건축사사무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