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영재교육센터, 8월 설명회 개최… 참석 시 입학전형 무료 응시권 증정

전국 센터에서 ‘사고력 교육·영재교육원 대비 전략’ 주제로 강연

뉴스 제공
CMS에듀
2018-08-06 10:43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9월 신입생 모집을 위해 26일(목)부터 8월 한 달간 전국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CMS입학전형 ‘전국진단평가’ 무료 응시권을 증정한다.

이번 설명회는 압구정, 대치, 서초, 분당 등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에서 진행한다. 'CMS에서 융합인재는 어떻게 길러지는가?’를 주제로 사고력 교육의 중요성에 대해 강연한다. 또 9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영재교육원 입시를 앞두고 교육청·대학부설 영재교육원 대비 전략을 안내할 계획이다.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체험 수업, 퍼즐 게임 등 센터별 이벤트도 풍성하다.

CMS에듀 이충국 대표는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려면 융합적 사고를 키워야 한다”며 “설명회에서 소개되는 CMS의 커리큘럼과 융합 인재 양성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리 아이의 사고력 교육 방향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6세 이상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가까운 CMS 영재교육센터를 통해 신청해야 한다. 자세한 일정과 센터별 연락처는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MS에듀는 9월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8월 6일부터 각 영재교육센터에서 7세부터 초등 6학년을 대상으로 ‘전국진단평가’를 실시한다. 사고력관 신입생 입학전형인 전국진단평가는 학생의 학업 성취도를 전국 단위로 검증할 수 있는 객관적인 평가 도구이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홍보팀
박성준 과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