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그룹, 사진작가 김갑수 후원식 개최

CSR활동의 일환으로 문화 예술가 후원 활동 진행

미혼모 및 백혈병 소아암 환아 후원, 캄보디아 교육 사업 등 다양한 CSR사업 펼쳐

뉴스 제공
웹케시 코스닥 053580
2018-08-06 11:00
서울--(뉴스와이어)--웹케시그룹(석창규 대표)은 6일 웹케시그룹 대강당에서 ‘유망작가 김갑수 후원식’을 개최했다.

웹케시그룹은 김갑수 사진작가 후원식에 대해 웹케시 그룹이 진행하는 CSR활동의 일환이며, 유망작가를 후원하여 발전을 돕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김갑수 사진작가는 은하수 투어, 수중촬영 전문 작가로 서울 시청 에코하우스 타임랩스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석창규 웹케시그룹 대표는 “기존 미혼모 및 소아암 환아 지원과 더불어서 문화 예술분야 후원에 대해서도 관심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문화예술 분야 첫 후원을 계기로 앞으로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케시그룹은 다양한 CSR활동을 하고 있다. 4월에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사랑의 잔돈 모으기 1호 수호천사 기업’으로 현판을 증정 받았다. 이외에도 ‘캄보디아 HRD센터’ 운영, 어린 미혼모 돕기, ‘조현정 장학재단’ 후원, 1사 1촌 자매결연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웹케시 개요

웹케시 그룹은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웹케시네트웍스, 웹케시글로벌 등 5개의 법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웹케시는 B2B핀테크 전문 기업으로 그룹사 처음이자, 핀테크 1호 기업으로 2018년 하반기 코스닥 상장을 앞두고 있다. 비즈플레이는 No.1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웹케시 네트웍스는 전국 지사를 통한 기업자금관리 서비스 관련 대고객 지원을 제공한다. 쿠콘은 비즈니스 정보를 API 방식으로 제공하는 기업이다. 웹케시 글로벌은 글로벌 금융정보 API, 뱅크노트, 해외 사업장 계좌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webcash.co.kr

연락처

웹케시
김도열 팀장
02-3779-0611
이메일 보내기

김다은 주임
02-3779-49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