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담 코퍼레이션, 13회 갸스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행사 개최… 아시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뉴스 제공
Mandom Corporation
2018-08-02 14:25
오사카,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맨담 코퍼레이션(Mandom Corporation)(도쿄증권러개소: 4917)이 학생들을 위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TV 광고 콘테스트 행사인 제 13회 연례 ‘갸스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Gatsby Creative Awards)’ 행사를 개최한다.

청년들이 몸단장을 하면서 재미를 느끼고 동시에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목적의 이 시상식은 세계 어느 지역에서든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품할 수 있게 했다.

제13회 갸스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개요

갸스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는 아시아에서 시장을 확대하는 남성용 화장품 브랜드 갸스비가 젊은이들을 지원하고 이들의 창의성을 북돋워주려는 목적으로 시작됐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이 시상식은 학생들이 출품한 창조적인 작품에 대한 대중적 인식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시상식 과정은 일본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참가한 학생들의 작품을 널리 공유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그럼으로써 이들의 창의성이 돋보이고 표현의 자유를 전세계에 창달할 수 있게 된다. 이 뿐만 아니라 이는 참가 학생들 사이에 서로 교류를 할 수 있는 장도 마련해준다.

참가 자격은 크리에이티브 또는 퍼포먼스 분야의 신인 아티스트로서 예술적 표현에 관심과 열정이 있으면 누구에게든지 열려 있다.
올해 13회 행사에는 5개 부문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결선 합격자들은 2019년 3월 도쿄 시부야에서 열리는 13회 갸스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결승전에 초청된다. 이 행사에서 학생들은 창의성 면에서 국제적 경쟁을 벌이는 기회를 갖게 된다.

참가 분야 및 출품 기한

(1) CM, (2) 아트
참가 신청은 2018년 8월 1일 수요일부터 2018년 10월 14일 일요일까지 할 수 있다.
(3) 댄스, (4) 뮤직, (5) 사진

참가 신청은 2018년 10월 15일 월요일부터 2018년 12월 2일 일요일까지 할 수 있다.

지원 자격

1. 고등학교, 직업학교, 커뮤니티 칼리지, 단과대학, 종합대학 등에 현재 등록되어 있는 학생이어야 함.
2. 해당 지역 내의 시민권자로서 같은 지역에서 현재 거주하고 있어야 함.

해당 지역

캄보디아, 중국,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몽골, 싱가포르, 한국, 대만, 태국

13회 갸스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https://award.gatsby.jp/sg/)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8010053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ndom.co.jp/english/

연락처

맨담 코퍼레이션(Mandom Corporation)
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
+81-3-5766-2484
시미즈 미키(Miki Shimizu)
shimizu-mi@mandom.co.jp
영어 문의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