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브리타니아 테크노 폴리머 인수 완료

2018-08-02 13:4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나일론 6,6 수지 통합 생산업체인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가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화합물 생산업체인 브리타니아 테크노 폴리머(BTP)를 인수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어센드는 유럽에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생산기지를 얻고 다양한 유형의 특허 화합물에 대해서도 사용권을 갖는 기회를 얻게 됐다.

어센드의 대표 겸 CEO인 필 맥디빗(Phil McDivitt)은 “이번에 BTP와 맺은 파트너십으로 우리는 여섯 번째 생산기지를 얻었고 보다 앞선 화합물 생산 능력과 응용화합물 개발 지식을 통해 유럽 전역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확보했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BTP가 안전, 품질, 이노베이션, 고객 서비스 등에 대해 우리와 같은 생각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며 “우리 두 회사는 함께 합침으로써 제품 라인을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제공해오던 신뢰성과 기술 서비스 수준을 계속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BTP는 2006년 앤드류 리(Andrew Leigh)가 설립한 회사이다. 회사는 열가소성 플라스틱 화합물 생산 및 임가공 회사로서 특허 나일론 화합물 생산에 특화하고 있다. 회사가 지금까지 얻은 인증서로는 ISO 9001, TS 16949 등이 있다.

어센드의 유럽 지역 책임자인 존 손더스(John Saunders)는 “이번 인수를 통해 우리는 유럽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화합물 생산 능력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우리는 BTP와 장기간에 걸친 관계를 맺어왔으며 앞으로도 운영상의 효율성과 경험을 향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앤디 리와 BTP 팀이 어센드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BTP의 직원들은 합병 직후 어센드로 전원 발령이 나게 된다. BTP 대표인 리도 화합물 기술 담담 책임자로 어센드의 글로벌 경영팀에 속하게 된다.

앤드류 리는 “이는 두 회사 모두에 있어서 매우 변화무쌍한 시기이다. 우리는 어센드의 빠른 비즈니스 확장을 기대하며 이를 통해 세계적인 운영 관리 노하우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개요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는 고품질 플라스틱, 섬유,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업체이다. 회사는 자체적인 생산설비를 갖춘 세계 최대의 통합 PA66 수지 생산업체로서 공급 측면에서 최고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다. 어센드의 제품라인은 품질, 기술, 무한한 가능성을 여는 사업 마인드 등으로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8개의 글로벌 사업장에 24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어센드는 영감, 경험, 사람, 태도 등 모든 측면에서 이노베이션을 추구하며 고객들을 위해 꼭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어센드는, 차이를 만든다.
어센드는, 날마다 영감을 불어넣는다.

어센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scendmateria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캐피털(SK Capital) 개요

SK캐피털은 비상장 투자회사로 특수재료, 화학, 헬스케어 분야에 전문 투자하고 있다. 이 회사는 막대한 장기 경제 가치를 창출하는 탄탄한 성장 기업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SK는 산업 및 운영, 투자 전문성을 바탕 삼아 전략적 포지셔닝 개선, 성장률 및 수익성 개선과 운영 리스크 경감으로 기업을 고성과 조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발굴하고 있다. SK캐피털의 포트폴리오 기업은 연간 약 80억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약 9000명의 인원을 고용하고 있다. 이 회사는 현재 15억달러 이상의 위탁 자산을 운용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kcapitalpartn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면책사항

여기에 제시된 정보와 권고사항(이하 ‘정보’라 함)은 옳다는 믿음을 갖고 제시되었으며 이 문서 일자를 기준으로 정확하다고 믿어지지만,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오퍼레이션즈 LLC(Ascend Performance Materials Operations LLC)는 이 문서의 완전성이나 정확성에 관하여 그 어떤 단언이나 보장도 하지 않는다. 보증과 책임에 대한 면책사항 전문은 ascendmaterials.com/disclai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8 Ascend Performance Materials Operations LLC.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및 바이다인 마크와 로고는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오퍼레이션즈 LLC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이 보도자료 및 관련 사진은 웹사이트(www.PressReleaseFinder.co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고해상도 사진을 얻으려면 리타 베르슈렌(Rita Verschuuren, rverschuuren@emg-pr.com, +31 164 317 024)에게 연락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7310059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scendmaterials.com

연락처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앨리슨 잔(Alison Jahn)
+1 713-210-9809
ajahn@ascendmaterials.com

편집 문의 및 뉴스 클리핑
EMG
리타 베르슈렌(Rita Verschuuren)
+31 164 317 024
rverschuuren@emg-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