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펫서울 카하 2018 참가…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 선보여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펫서울 카하 2018’에서 펫 가전 브랜드 제품 판매 및 전시

반려인의 라이프스타일과 반려동물의 특성을 고려한 신일의 펫 가전 제품 한자리에

무더위에 지친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위해 서큘레이터와 냉풍기 판매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8-08-02 10:27
서울--(뉴스와이어)--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인식이 확산되며, 최근 반려동물 맞춤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종합가전기업 신일은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반려동물전문엑스포 ‘펫서울 카하 2018’에 참가해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 전시 및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신일의 홍보 부스에서는 △펫 공기 청정 온풍기(4계절용) △ IoT 항균 탈취 휘산기 △펫 항균 탈취 스프레이를 판매한다.

이외에도 △펫 전용 스파&드라이 △반려동물 자동 발 세척기 △자동 공놀이·급식기 △급수기(적정 온도 조절방식) △고양이 전용 장난감 등을 전시하고 시연한다. 펫 전용 스파&드라이는 목욕, 마사지, 드라이가 모두 가능한 제품이다. 전용 욕조 물속으로 공기를 분사해 공기방울을 만들어내며, 수십 만개의 공기방울이 반려동물의 털 속으로 파고들어 목욕과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배수 후 욕조 바닥판에서 나오는 바람을 이용해 1차 드라이 후, 전용 브러쉬로 2차 드라이하면 반려동물의 털을 보다 세심하게 건조한다.

아울러 신일은 무더위에 지친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위해 인기 여름가전인 서큘레이터와 냉풍기(아이스팬)를 판매한다. 특히 신일의 서큘레이터는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냉기가 골고루 퍼져 냉방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실내 공기가 좋지 않을 경우 빠른 환기 효과를 볼 수 있어 좋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퍼비 제품을 소개하고 정답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포스트잇 이벤트’,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인증샷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한 4일에는 퍼비 제품 박스를 디자인 한 만화가 권태성이 방문객의 얼굴을 그려주는 ‘캐리커쳐 이벤트’도 선보인다.

신일의 정윤석 대표이사는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에 걸맞게 반려인의 라이프스타일과 반려동물의 특성을 고려한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행사기간 동안 신일의 다양한 펫 가전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일은 지난해 5월 ‘대구 펫쇼’를 시작으로 펫 가전 브랜드 ‘퍼비’를 론칭하고, 지난해 12월 ‘슈퍼 펫 쇼 2017’를 통해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9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