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 MCO 암호화폐 플랫폼에 라이트코인 추가

MCO 월렛 앱 출시 이후 소개하는 첫 코인은 라이트코인

뉴스 제공
크립토닷컴
2018-08-02 10:06
서울--(뉴스와이어)--결제 및 가상화폐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CRYPTO.COM(이하 크립토닷컴, (구)Monaco, 모나코)은 라이트코인(Litecoin, LTC)이 MCO 월렛 앱(MCO Wallet App)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라인업에 추가된다고 발표했다. 이제 MCO 월렛 앱에서 크립토닷컴 MCO,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바이낸스 (BNB)와 함께 라이트코인(LTC)을 앱을 통해 구매, 교환 및 송금할 수 있다.

라이트코인은 MCO 월렛 앱 출시 이후 처음으로 MCO 플랫폼에 추가되는 암호화폐로 기록되었다. MCO 플랫폼의 라이트코인 지원은 암호화폐를 구매하고 거래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확장하고, MCO Visa 카드 출시하기 위한 밑작업의 일환이다.

크립토닷컴 공동 창업자 겸 CEO인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은 “MCO 월렛 앱에 라이트코인을 추가함에 따라 크립토닷컴은 유저의 앱 활용성과 결제 범용성을 확장한 직관적인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 발전하게 되었다. 크립토닷컴은 플랫폼 사용자가 다양한 암호화폐를 이용할 수 있도록 플랫폼 확장 기회를 지속적으로 탐색하고 있다. 크립토닷컴은 라이트코인을 암호화폐 사용자와 투자자의 범위를 더욱 확장하기 위한 과정의 필수 단계로서 라이트코인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라이트코인 창시자인 찰리 리(Charlie Lee)는 “라이트코인 재단과 크립토닷컴은 암호화폐의 발전과 일상화를 가속하고자 하는 동일한 비전을 공유한다. 라이트코인을 결제 통화로 받아들이는 상점이 늘어남에 따라, MCO 월렛 앱과 MCO Visa 카드에 라이트코인이 추가되어 기쁘다. 크립토닷컴과 함께 암호화폐를 일상생활에서 구입하고 소비하는 사용자를 지원하여 암호화폐 사용을 확장하고자 하는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트코인이 MCO 플랫폼에 추가됨에 따라, 크립토닷컴은 LTC 토큰이 거래되기 시작하면 MCO 사용자가 MCO Visa 카드를 통해 LTC 토큰을 소비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최근 출시한 MCO 앱 이용자는 암호화폐를 구매, 교환, 판매 및 시세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크립토닷컴은 MCO 월렛 앱에 포함하는 것을 기반으로 암호화폐를 확인하고 평가한다. 이번 등재로 MCO가 지원하는 암호화폐는 총 5개(크립토닷컴 MCO, 비트코인(bitcoin), 이더리움(ether), 바이낸스 BNB, 라이트코인 (LTC)이며, 이는 크립토닷컴의 궁극적인 목표인 암호화폐 일상화를 가속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크립토닷컴 개요

크립토닷컴은 암호화폐 및 금융 서비스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크립토닷컴(모나코)은 전 세계 암호화폐 전환을 가속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크립토닷컴의 MCO Visa 카드, MCO 월렛 앱 및 MCO 토큰 등 MCO 브랜드의 소비자 금융 서비스는 ‘암호화폐를 모든 지갑에™’라는 기업 비전을 담고 있다. 크립토닷컴 본사는 홍콩에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크립토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rypto.com

연락처

크립토닷컴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박지애
02-737-29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