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브랜드 OGX,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WhatHairWants 전개

다양하고 이국적인 향기와 함께 개인별 맞춤 케어 솔루션 제공

‘롱보드 여신’ 고효주와 함께 캠페인 시작 알려

뉴스 제공
OGX
2018-08-01 14:23
서울--(뉴스와이어)--제품 성분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미국의 헤어케어 브랜드 OGX가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WhatHairWants’를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저마다 다른 모발에 대한 다양성을 인정하면서, 모발을 통해 대담하게 스스로를 표현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당당하게 나타낼 수 있도록 격려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OGX는 이번 캠페인의 시작을 위해 ‘롱보드 여신’으로 잘 알려진 한국의 인플루언서 고효주와 파트너십을 맺고 이번 캠페인에 생명을 불어넣을 영상을 제작했다. 국내에서는 8월 1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이를 공개하고 적극적인 캠페인 활동을 진행한다.

또 OGX는 제품 라인업 중 하나인 체리블러썸에서 영감을 받아, 얼굴 표정 혹은 모션을 감지해 활성화되는 OGX 전용 페이스북 캠페인 필터도 함께 선보인다. 사용자들은 이 필터로 체리블러썸 화관을 쓴 효과를 더해 셀카를 찍을 수 있고, 머리카락을 움직이면 꽃잎이 함께 휘날리는 효과 역시 확인할 수 있다.

1987년 미국 플로리다 주 클리어워터에서 창립된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OGX는 헤어 살롱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라인의 샴푸와 컨디셔너로 각 개인이 원하는 맞춤 헤어케어를 제공하며, 두피를 청결하게 해주고 모든 모발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국적인 재료들로부터 얻은 기분 좋은 향기를 전하는 OGX의 각 제품은 다채로운 향기가 오래 남을 수 있도록 발향 순서를 고려한 탑·미들·베이스 노트의 각 세 가지 감각적인 향으로 구성됐다. 싱그러운 과일 향, 달콤한 향, 따뜻한 향 등 찰랑이는 머리카락에서 지속되는 은은한 향이 즐거움을 더한다.

아르간 오일, 코코넛 워터, 체리 블러썸 등 특별하게 조합된 성분들로 선보이는 OGX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은 고객의 모발에 생기를 부여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을 만들어준다. 올 하반기에는 여기에 새로운 라인이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다양한 원료들을 배합해 각기 다른 모발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OGX의 헤어케어 제품들은 현재 전국 올리브영 매장 혹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전국 신세계 백화점과 현대 백화점,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캠페인 및 제품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와 헤어케어 관련 내용은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링크 https://www.facebook.com/fbcameraeffects/tryit/198074807573388/ 에서는 페이스북 필터 사용이 가능하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ogxbeautykorea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ogxbeautykorea/

웹사이트: https://www.ogxbeauty.com/

연락처

OGX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한결
02-6250-705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OGX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