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거래소 뉴드림이엑스, 디글로벌 홀딩스와 업무협약 체결… 8월 중순 오픈 예정

상호 추진 사업 운영에 대한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디글로벌홀딩스
2018-07-31 12:57
서울--(뉴스와이어)--8월 중순 오픈을 앞두고 현재 베타 서비스를 진행 중인 국제 거래소 뉴드림이엑스가 디글로벌 홀딩스와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본격 행보에 나섰다.

국제 거래소 뉴드림이엑스는 구매자에게는 수수료를 받지 않고 판매자에게만 0.1%의 수수료를 부과하는 국내 최저 수수료 정책을 발표하였으며 국내 최고의 보안업체인 펜타시큐리티와의 계약을 통해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미 코인 유저들이 정식 오픈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뉴드림이엑스는 8월 중순 오픈을 앞두고 진행 중인 최종 안정화 작업이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탄력을 받을 것이라며 양 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추진 및 운영 사업에 대한 협업을 진행할 것이며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글로벌 홀딩스는 기존의 암호화폐가 갖고 있는 무형의 가치 및 자산평가에 대한 한계를 보완하는 신개념 보석본위 암호화폐인 디옵코인에 이어 간편결제 디옵페이 사업을 추진 중이며, 이미 유명 프랜차이즈와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에 대한 세부 사항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디글로벌 홀딩스는 디옵페이가 단순한 결제 솔루션의 제공에 그치지 않고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방향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뉴드림이엑스는 베타 서비스 이벤트로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 3000포인트(3 USD)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http://dopcoin.biz/

웹사이트: http://www.d-global.biz/

연락처

디글로벌홀딩스
홍보팀
이두희
070-4423-5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