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립앤픽, 페이스북 아이프레임 앱 개발회사 아타옌과 제휴 발표

뉴스 제공
FlipNpik
2018-07-31 13:20
런던/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소셜미디어 플랫폼으로 사용자들의 소셜미디어 참여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플립앤픽(FlipNpik)이 미국-프랑스 합작회사인 아타옌(Atayen Inc.)과 제휴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기업들의 소셜미디어 참여를 돕기 위한 목적의 페이스북 앱 스위트인 아이프레임(iFrame) 앱 등 어플리케이션 개발 전문회사인 아타옌은 플립앤픽의 플랫폼과 생태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독특한 전문지식을 제공하게 된다. 이번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아타옌은 전세계 50만개가 넘는 가맹점들을 플립앤픽 플랫폼에 등록을 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서 플립앤픽은 100만이 넘는 아타옌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광범위한 마케팅 협력 작업에 나설 예정이다.

플립앤픽의 CEO 앙리 알랑드(Henri Harland)는 “이번 아타옌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우리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 네트워크 상의 사용자들이 전세계 수많은 가맹점들에 대한 접속을 쉽게 할 수 있게 될 것이다”며 “이는 우리 플립앤픽 생태계의 내재적 가치를 크게 높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플립앤픽은 현재 초기 코인상장(ICO) 비공개판매를 일반투자자들에게 민주적으로 전면 공개하여 그 말기에 와 있으며 최소 금액 100 달러 이상의 주식을 구매하는 투자자에게는 누구든지 ‘고래(whale)’ 보너스(최고 100%에 달하는 토큰 보너스)를 지급하고 있다. 이번 비공개판매는 8월 3일에 마감되므로 현재 단 5일만을 앞두고 있다. 플립앤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flipnpik.io 참조.

플립앤픽(FlipNpik) 개요

플립앤픽은 사용자들이 소셜미디어 포스팅을 통해 자신들이 좋아하는 지역 상점을 지원함으로써 그런 지지를 금전으로 변환시키는 세계 최초의 협력적 블록체인 기반 소셜미디어 플랫폼이다. 사용자들은 특정 사업체에 대한 포스팅을 올리고 홍보를 해주는데 대한 보상을 받으며 이는 사업체 입장에서는 마케팅 활동의 강화와 높은 가시성을 의미하게 된다. 플립앤픽 모바일 앱은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현재 스위스, 영국, 아일랜드, 싱가포르, 캐나다, 프랑스 등지에서 상장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flipnpik.io) 참조.

아타옌(Atayen) 개요

아타옌은 페이스북과 다른 소셜네트워크 상의 기업용 페이지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독특한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는 미국-프랑스 합작기업이다. 아타옌이 개발한 앱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아이프레임(iFrame) 앱으로서 중소기업들이 페이스북 상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하는데 활용하는 웹 기반 소셜미디어 마케팅 플랫폼이다. https://www.atayen.us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7290050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flipnpik.io

연락처

플립앤픽(FlipNpik)
앙리 알랑드(Henri Harland)
최고경영자
h.harland@flipnpik-ww.com
Skype: Henrij.h22

유어PR스트래티지스트(YourPRstrategist)
세실리아 웡(Cecilia Wong)
+65-91826605
cecilia@yourPRstrategi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