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 솔루션즈, 전략적 성장계획의 일환으로 매크로 인텔리전스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Fitch Solutions, Inc.
2018-07-31 13:10
싱가포르/뉴욕/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피치 솔루션즈(Fitch Solutions)가 전략적 성장계획의 일환으로BMI 리서치(BMI Research)를 피치 솔루션즈 컨텐츠 스위트로 결합시키고 피치 레이팅(Fitch Ratings) 신용분석 기능을 BMI 기능으로 통합시켜 자사의 매크로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신용등급과 거시경제 관련 정보에 대한 통일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했다.

피치 솔루션즈 대표 란짓 티나이카르(Ranjit Tinaikar) 박사는 “피치 솔루션즈에 있어서 BMI 리서치를 완전히 우리 조직에 통합시키는 것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전기를 마련할 것으로 믿는다. 150명에 달하는 BMI의 애널리스트들을 피치 솔루션즈 서비스를 위해 배치함으로써 회사 컨텐츠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매크로 인텔리전스 플랫폼에 과감한 투자를 하며 기술, 리서치, 데이터, 분석 등을 최대한 활용하는 종합적인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우리의 전략을 보다 구체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펄크럼 파이낸셜 데이터(Fulcrum Financial)를 인수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이루어지는 이번 인수는 피치 솔루션즈의 성장계획 및 발전도정에 있어 매우 중요한 획을 긋게 될 것이다. 우리 사업이 지속적으로 확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피치 솔루션즈의 제품·솔루션 담당 글로벌 책임자인 브라이언 필라노브스키(Brian Filanowski)는 “200개 시장과 22개 산업분야를 포괄하는 방대한 지역 및 업계 커버리지를 자랑하는 BMI의 독자적인 매크로 데이터를 인수하여 자체적인 매크로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새로 만드는 것은 우리 솔루션 역량 확대 노력에서 중요한 발전 계기를 제공할 것으로 본다. 이는 또한 우리 피치 커넥트(Fitch Connect) 플랫폼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피치 솔루션즈는 업계 최고의 데이터 제공 전문회사로서 매크로 인텔리전스 솔루션, 카운터파티 리스크 솔루션(Counterparty Risk Solutions), 채권시장솔루션(Debt Market Solutions) 등 3개 솔루션 부문으로 구분되어 있다.

BMI 리서치의 커버리지는 인수 후에도 변경 없이 계속 제공될 예정이다. 향후 리서치 내역, 데이터, 보고서 등 모든 BMI 리서치 컨텐츠는 피치 솔루션의 매크로 인텔리전스 솔루션으로 통합되어 모든 피치 커넥트(www.fitchconnect.com) 구독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BMI 브랜드는 피치 솔루션 매크로 인텔리전스 솔루션 브랜드로 대체될 것이다.

피치 솔루션즈는 업계 최고의 신용, 채권시장, 매크로 인텔리전스 솔루션 제공회사이며 피치 레이팅의 컨텐츠에 대한 배급 책임도 1차적으로 맡고 있다. 오늘날 전세계 90% 이상의 은행, 금융기관 등에 더해 다국적 기업, 정부기관, 컨설팅 업체들이 피치가 제공하는 컨텐츠에 의존하여 중요한 사업 의사결정을 내리고 있다.

피치 솔루션즈는 전세계 30개국에 걸쳐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금융정보 서비스 분야 세계 최고기업인 피치 그룹(Fitch Group)의 계열사이다. 피치 그룹은 허스트(Hearst)가 100%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7290050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itchsolutions.com

연락처

피치 솔루션즈(Fitch Solutions)
피터 호플리치(Peter Hoflich)
+65 6576 5823
Peter.Hoflich@fitchsolutions.com;
런던
아토스 라코우(Athos Larkou)
+44 20 3530 1549
athos.larkou@fitchrating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