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립방배유스센터, 서초구 명소 탐방 프로그램 '서초몬GO' 진행

출처: 서초구립방배유스센터
2018-07-31 11:35
서초몬GO 홍보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31일 -- 서초구청(구청장 조은희)의 위탁을 받아 푸른나무 청예단(이사장 문용린)이 운영하는 서초구립방배유스센터(관장 유형우)가 5월부터 ‘서초구의 명소를 찾아서… 서초몬GO’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초구립방배유스센터 특화사업팀은 ‘가족이 행복해야 청소년이 행복하다’는 미션 하에 가족 기능 강화를 통한 청소년 육성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서초몬GO’란 서초구에 거주하는 가족들을 대상으로 서초구의 아름다운 명소탐방을 통해 가족 간의 유대감 형성에 도움을 주고, 청소년들에게는 새로운 여가문화를 제공하는 서초구 명소탐방 프로그램이다. 또 서초몬GO는 스마트폰 앱 ‘조인나우’를 활용한 스탬프 투어로 진행되며, 새로운 방식이 도입된 만큼 가족들의 흥미도 높아질 전망이다.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 서초몬GO를 활용해 가족끼리 평소에 가보지 못했던 서초구의 명소도 돌아다니는 것은 물론 나아가 자녀들의 방학숙제도 해결할 수 있는 역할로 활용될 전망이다.

방배유스센터가 정한 20곳의 서초구 명소를 돌아다니는 스탬프 투어, 월 별로 정해진 주제에 맞게 사진을 찍어 올리는 포토 콘테스트, 돌발 이벤트 ‘토르가 쏜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에 참가하는 가족들에게는 상품도 제공 될 예정이다.

이번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서초몬GO의 자세한 내용은 서초몬GO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초구립방배유스센터 유형우 관장은 “이번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부모와 자녀가 서초몬GO를 통해 서초구에 대해 좀 더 알고, 곳곳에 숨어있는 아름다운 서초구 명소 탐방을 통해 색다른 가족여행이 되었으면 한다. 여름방학 동안 자녀에게는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는 매개체로, 부모에게는 가족 간의 추억을 쌓는 매개체로 서초몬GO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월 별로 주어지는 다양한 이벤트와 9월에 있을 발표회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오니 서초몬GO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 매 월 이벤트에 참여하는 가족들을 위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공지사항을 자주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서초구립방배유스센터   특화사업팀   홍정모 청소년지도사   02-3487-616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서초구립방배유스센터, 서초구 명소 탐방 프로그램 ‘서초몬GO’ 진행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