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고, SCSI 인수 통해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 및 신시장 진출

뉴스 제공
TRIGO Group
2018-07-30 22:0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트리고(TRIGO)가 SCSI로도 알려진 서플라이 체인 서비시스 인터내셔널(Supply Chain Services International)의 자산 100%를 인수했다.

미국 일리노이주 피오리아(Peoria)에 본사가 있는 SCSI는 미국, 유럽 및 아시아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트리고는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첨단 공급 사슬 서비스 분야로 확대하고 교통산업 부문의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전략을 뒷받침하기 위해 SCSI를 인수했다.

협력업체와 주문자상표부착 생산업체(OEM)들이 생산라인 가동 중단 상황을 피하면서 사양에 맞게 적시에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여 그들의 관계를 강화시키기 위해 피에르 레윈(Pierre Lewin)과 패트릭 페로네(Patrick Peronnet)가 2001년에 공동 설립한 SCSI는 일반도로 주행용 차량 이외 차량 시장을 위한 수준 높은 공급 사슬 및 품질 관리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공하는 고유의 전문기술을 개발했다.

매튜 랑보(Matthieu Rambaud) 트리고 최고경영자(CEO)는 “우리 회사가 SCSI를 인수하여 세계 제조 업계 공급 사슬에 독보적인 고성능 품질관리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의 선도적 위치를 강화하게 됐다. 특히 입증된 전문기술과 고객 중심 자세를 갖춘 SCSI의 유능한 전문인들이 트리고에 합류하여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SCSI의 피에르 레윈은 “우리와 헌신적이고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을 공유하는 팀과 함께 앞으로 엄청나게 커진 역량을 전세계 고객에게 제공하게 되어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패트릭 페로네는 “우리가 설립한 SCSI는 놀라운 발전의 길을 걸어 왔다. 다음 발전 단계에 참여하여 성숙되고 성공적인 트리고 그룹 안에서 성장을 계속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SCSI는 트리고가 2018년에 두 번째로 인수한 기업이며 사모펀드 운용사인 아디언(ARDIAN)이 트리고에 투자하기 시작한 2016년 이후에는 여섯 번째로 인수한 회사이다.

SCSI 개요

SCSI는 세계의 가장 성공적인 OEM과 협력업체 일부의 공급 사슬을 대상으로 품질 검사, 대응적 문제 방지(reactive containment) 및 물류 솔루션을 20년 가까이 제공해 왔다. 회사는 고객이 필요하다고 하면 자체 시설이나 OEM 또는 협력 업체를 가리지 않고 어디에나 달려 간다. SCSI는 고객이 세계 어느 곳에 있던지 원하는 일을 처리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csinternational.com) 참조.

트리고 그룹(TRIGO Group) 개요

1997년에 설립된 트리고(TRIGO)는 제조업 분야, 특히 자동차 및 항공 우주 산업계에 품질관리(Quality Management)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국적 기업이다. 4대주 20여 개국에서 몇 천명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는 트리고는 검사, 전문 감리, 자문, 교육 등 품질 보증 서비스의 종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rigo-group.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7270054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go-group.com

연락처

트리고 그룹(TRIGO Group)
메르세데스 트럼(Mercédesz TRUM)
그룹 마케팅 이사(Group Marketing Director)
+36304858353
mercedesz.trum@trigo-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