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텍, 쑤저우 동샨정밀 제조회사가 자사 인수를 완료 발표

뉴스 제공
Multek Corporation
2018-07-30 20:30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물텍(Multek)이 중국 쑤저우에 본사를 둔 다양한 제품 제조업체인 쑤저우 동샨정밀 제조회사(Suzhou Dongshan Precision Manufacturing Co. Ltd., 이하 ‘DSBJ’)(선전증권거래소: 002384)가 이전에 발표된 대로 선도적 상호 연결 솔루션(interconnect solution) 제공 업체인 물텍의 인수를 완료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거래는 물텍에서 손을 떼는 모(母)회사 플렉스(Flex)(나스닥: FLEX)가 2018년3월 기업 분할 형태로 매각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 거래는 주주와 규제 당국의 모든 필요한 승인을 받으면 완료된다.

물텍은 소유권의 변경이 완료되면 DSBJ의 완전 소유, 간접 자회사가 된다. 프랭크 라이즈(Franck Lize) 물텍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거래를 완료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 DSBJ의 자회사가 되는 데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제 물텍은 과거 어느 때 보다 역량을 계속 확대하여 고객의 미래 요구를 더 잘 지원하면서 합병된 회사의 사업 성공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DSBJ의 유안 용강(Yuan Yonggang) 회장 겸 사장은 “우리는 물텍을 인수함으로써 직원 2만5000여명, 제조 공장 넓이 500만평방피트가 되고 미국, 유럽 및 아시아에서 가장 존경 받는 브랜드를 포함해 300개 이상의 적극적인 고객사를 새로 추가하여 부품 기술 분야에서 더욱 강력한 글로벌 기업으로 태어날 것이다. 합병이 완료되면 물텍과 비슷한 규모의 같은 분야 제조 업체로서 회사가 가장 최근인 2016년에 인수한 MFLEX의 매출을 성공적으로 크게 성장시키는데 사용한 비결을 다시 한번 적용하여 물텍을 빠르게 성장시킬 것이다. 또한 스마트폰, 웨어러블, 사물인터넷(IoT), 자동차, 의료, 통신 인프라에서 컴퓨팅, 가전제품, 산업기기 및 설비 용품에 이르는 물텍의 광범위하고 다양한 분야 제품은 DSBJ의 기존 계열사들과 상부상조하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1978년에 설립된 물텍은 현재 중국 주하이(Zhuhai)에서 160만 평방피트 규모의 시설을 운영하면서 고형 인쇄회로기판(PCB), 연성 인쇄회로기판(FPC), 고형-연성 PCB 및 조립품을 한 곳에서 설계하고 제조한다. 물텍의 공장과 연구소는 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다.

물텍(Multek) 개요

DSBJ(선전증권거래소: 002384)의 완전 소유 자회사인 물텍(Multek)은 고밀도 상호연결 PCB, 고형PCB, 연성PCB, 고형-연성PCB 및 조립 솔루션 등 광범위한 분야 PCB를 설계, 제조하는 선도적 부가 가치 PCB 기술 제품 제조업체다. 모바일 기기, 자동차, IoT, 의료, 웨어러블, 통신, 컴퓨팅, 산업 및 가전제품 분야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공급하는 물텍은 조기 설계, 첨단 기술의 신제품 공급, 양산 등을 통해 고객사들이 신속하게 제품을 출시할 수 있게 한다. 자세한 정보는www.multek.com 참조.

DSBJ 개요

1980년 쑤저우에서 설립된 DSBJ는 2010년에 선전증권거래소(주식 코드: 002384)에 상장했다. DSBJ는 가전, 통신, 자동차 업계에서 널리 채용되는 FPC, PCB, 고형-연성PCB, LED패키징, 디스플레이 모듈, 통신 장비 등을 한 곳에서 연구 개발(R&D)하고 제조, 판매 및 서비스하는 지능적 IoT 분야의 선도적 필수 부품기술 기업이 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DSBJ는 2017년에 23억7000만달러의 수익을 기록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7270052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ultek.com

연락처

물텍(Multek)
피터 유(Peter Yu)
+852 2276-1633
peter.yu@multe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