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IR, 창립기념일 봉사활동 전통 이어가

창립기념일 맞이 3년 연속, 은평천사원 기부금 전달 및 봉사활동 진행

2018-07-30 11:36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IR·PR 컨설팅 기업 서울IR네트워크(대표이사 한현석)가 서울 은평천사원에서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과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서울IR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올해로 3년 연속 은평천사원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창립기념일에 회식이나 이벤트보다 좀 더 의미있게 보내자는 직원들의 의견으로 2016년부터 봉사활동을 해오는 중이다. 이날은 1천만원의 기부와 4시간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서울IR은 △사단법인 ‘청소년과 가족의 좋은 친구들’에 기부금 전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한 기부 및 봉사활동 △연말 사랑의 연탄 배달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서울IR 한현석 대표는 “창립기념일에 보다 의미있는 활동을 갖고자 시작한 일이 벌써 3년이 됐다“며 ”사회 공헌 활동은 무엇보다 지속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임직원이 마음을 모아 나눔의 기업문화를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IR은 1997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IR 전문기업이다. 벤처기업 투자유치를 하는 서울IR파트너스, M&A 및 상장사 자금조달을 하는 서울IR인베스트먼트 등 5개 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규 사업으로 서울IR차이나를 설립하여 중국에 제품을 수출하고자 하는 기업에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콘텐츠 제작 미디어 업체인 中 혜량그룹과 제휴하여 중국 시장에 마케팅과 유통을 모두 대행하는 역할을 할 계획이다.

서울아이알네트워크 개요

서울아이알네트워크는 비상장사, IPO기업, 상장사의 IR 및 PR을 대행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r.co.kr

연락처

서울IR네트워크
PR팀
김민지 과장
02-783-0621
이메일 보내기